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6 / 2016.02.16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PPT 레포트입니다.
목차
01 들어가며
선정동기
대한항공 기업소개
환경분석
-대한항공의 Five Forces
-국내시장점유율
-SWOT분석

02 프리미엄 전략
고급기재전략
-프리미엄 항공기 A380
기내 서비스 고급화
-프리미엄 고객 프로그램 ‘KAL 프리미엄 케어서비스
-일등석 한정식 사전주문 서비스
제휴마케팅
-명품 샴페인인 '페리에 주에’
-명품와인 화장품 ‘다비 화장품’
-롯데 호텔과의 제휴
마일리지 프로그램

03 VIP 항공사
선정동기
기업소개
환경분석

04 마무리
결론
본문내용
‘엑설런스 인 롯데(Excellence In Lotte) 패키지’ 실시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할인 혜택, 최고급 슈페리어레이크
객실, 호텔 레스토랑에서 우아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경영지원/경력)13. 자기소개서(대우정보시스템/정보통신/신입)14. 자기소개서(대우조선/생산관리/경력)15. 자기소개서(대우조선/생산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GM DAEWOO/영업/경력)17. 자기소개서(GM DAEWOO/영업/판매/신입)18. 자기소개서(GM대우/마케팅/신입)19. 자기소개서(대한생명/일반사무/신입)20. 자기소개서(대한생명보험/금융전문가/신입)21. 자기소개서(대한통운/일반사무/신입)22. 자기소개서(대한항공/발권서비스/경력)23. 자기소개서(대한항공/

  • [회계원리](주)하나투어 기업분석 및 재무제표 분석(~2010)
  • 대한 신뢰를 기반으로 여행출발 전에 여행경비를 지불하고 있으며, 항공사 및 관련 시설업자 등의 여행상품 원자재 공급업자도 신뢰성을 바탕으로 공급량을 조절하고 있다. 따라서 여행사를 경영함에 있어 신용은 기업경영의 최대관건이자 중요한 변수가 된다. 이는 여행상품이 눈에 보이지 않는 무형의 상품이기 때문이다.상품의 대량생산과 모방 여행사는 저렴한 생산비용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다양한 형태의 여행상품을 생산하여 판매할 수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12만원으로 제주도를 갈 수 있다 ? / 없다 ?3있 다 ~!제주항공 마케팅 분석팀장 : 김경민 (보고서정리, ppt작성)팀원 : 김병수 (SWOT, ppt작성)김봉기(항공업계 시장조사, 발표) 김수정(STP 자료조사) 김동희(4P 자료조사)김관태(4P자료조사)45단돈 만원으로 제주도를 갈 수 있는항공사?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저가항공사2006 65 32.8 2.22007 62 31.5 6.52008 57.8 32.5 9.72009 46.4 26.2 27.4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

  • [인사관리] 이랜드의 지식경영과 인사관리
  • 분석한 연구 자료들과 보도 자료들이 있지만, 여전히 이랜드의 괄목할만한 성공사례는 매력적인 연구 대상임에 틀림없다. 이에 따라 본 보고서에서는 이랜드 그룹의 성장 원동력으로써 핵심 전략인 ‘지식경영’에 대해 살펴보고 이러한 전략의 핵심인 인적자원 관리에 대한 분석을 통해 성공 사례를 분석해보고자 한다.2. 분석의 개요 본 기업 사례 분석의 초점은 인사관리에 있다. 따라서 1997년 이후 이랜드가 직면했던 기업 내부 및 외부 상황에 대

  • [국제마케팅] 켈로그 인도시장 이문화 실패사례
  • 기업이념 Ⅱ. 본 론 1. 켈로그의 인도시장 진출 동기 2. 켈로그의 인도 시장 분석 및 진입방식1) 환경분석 2) 경쟁구조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진입방식 3. 켈로그의 인도 시장 실패 요인 1) 정확한 시장 세분화의 부족 2) 인도인들의 식습관 문화에 대한 이해 부족 3) 복잡하고 다양한 인도 문화를 간과 4) 비차별적인 마케팅 전략 5) 현지화된 전략의 부족 6) 적절한 가격 책정 실패 7) 시리얼과 함께 먹는 우유 진열의 문제 Ⅲ. 결 론 1. 인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