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전문 Pizza Chain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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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배달을 통해 피자를 먹는 비율이 62.8%로 방문식용에 비해 높은 비율을 나타냄.
상대적으로 배달시장의 크기가 큰 것으로 나타남.
목차
1. 개요
2. 시장환경 분석
3. 소비자 및 경쟁사 분석
4.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5. 월 1.5회 정도 식용하는 피자 ? 그 중 1번은 배달
6. 피자 시장의 새로운 성장세를 주도하는 배달피자
7. 배달 피자는 “식사 대용 편의식”
8. 그래서 주 식용 Size도 집단 식용이 가능한 “Large”
9. “치킨”과 비교되는 자녀 중심의 대용식
10. 결국 상표 결정자 및 피자 주 식용자 또한 “가정 내 자녀”
11. 결국 배달피자는 자녀 중심형 가족 식사 대용식
12. KEY BUYING FACTOR=“맛”과 “배달 편의성” 그리고 “브랜드”
13. 맛 측면
14. 가격 측면
15. 배달 편의성 측면
16. 광고활동 측면
17. 배달 피자시장 = 6개의 세분 시장 추출
18. 시장의 규모가 가장 큰 세분 시장은 어디인가
19. TARGETING = 배달 중심의 시장에서 일차적 고려
20.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방향성은 ?
21. Target의 행동 유발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은 ?
22. Kids Marketing Program 전개 방안
23. 재무계획(연도별 추정 손익 계산서)
24. 조직
25. 위험관리 방안

본문내용
개요
사업개요
? 최근 피자 업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배달 시장의 성장에 발맞추는 전략
? 건강에 좋은 도우와 토핑을 활용한 제품 출시,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다양한 채널과의 연계 마케팅

고객가치
? 활용한 이벤트 나 프로모션 등 수요 창출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제품 및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 함

시장크기
?국내 외식 배달시장은 5조 6천억원 규모로 추산되고 있음.
? 전년대비 배달전문점인 도미노피자, 파파존스, 피자에땅의 매출증감율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투자/수익성
?피자재료 100% 국산화 및 Well-being Trend에 맞춘 메뉴 개발(녹차 피자 등)
?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가는 근접 전략을 통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내에 따뜻한 피자를 먹을 수 있는 가치 창출
? 가족용 , 선물용으로 가까운 시간에 확보 가능

최근 피자 업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배달 시장의 성장에 발맞추는 전략 필요
건강에 좋은 도우와 토핑을 활용한 제품 출시,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다양한 채널과의 연계 마케팅
Target 고객별 마케팅 등 한층 세분화된 마케팅 기법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
특정 성별을 겨냥한 제품 출시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나 Cable TV를 활용한 이벤트 나 프로모션 등 수요 창출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제품 및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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