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마케팅전략분석/롯데시네마 기업경영분석/롯데시네마 SWOT,STP,4P전략 분석과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09 / 2019.12.24
- 4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롯데시네마 마케팅전략분석/롯데시네마 기업경영분석/롯데시네마 SWOT,STP,4P전략 분석과 나의의견 레포트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브레인스토밍을걸쳐 열과성의를 다해 43페이지분량으로 만든자료입니다.여기서파는 다른자료들과 중복되는부분없을겁니다.
- 목차
-
1. 서론
(1) 롯데시네마 기업선정배경
(2) 롯데시네마 기업소개, 시장의 추세
2. 환경분석
(1) 미시환경 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① 롯데시네마 현황
② 롯데시네마 상영관
③ 롯데시네마 경영 이념
2) Competitor (경쟁사분석)
① CGV
a. CGV 소개
b. CGV SWOT 분석
c. CGV STP 분석
② Megabox
a. 메가박스 소개
b. 메가박스 SWOT 분석
c. 메가박스 STP 분석
3) Supplier, Intermediary
(2) 거시환경 분석
1) Demographic environment
2) Technological environment
3) Political environment
3. 롯데시네마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롯데시네마 마케팅전략
(1) 롯데시네마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 이미지 포지셔닝
(2) 롯데시네마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3) 영화 관련 상품 판매
1) 간략소개
2) 시너지 효과
5. 결론 및 나의의견
- 본문내용
-
② 계층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 전략
재상영하는 영화도 장르들이 있는데, 공포, 멜로, 코믹, 액션 등 장르가 다양하고, 또한 수많은 장르와 내용만큼 분류하는 방식도 많다. 예를 들면, 여자들이 보기 재밌는 영화,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영화, 노인 분들이 보기 좋은 영화 등등.. 많은 추천 방식이 있을 것이다. 즉, 그 장르를 보러 갈만한 주요 계층들을 분석하여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이다. 일례로, 수능 끝난 수험생들에게 제공되는 수험생 할인은 고 3 수험생들에게 고 3이라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받는다 생각하고 약간의 혜택우위를 경험한다. 그러한 식으로 수능 끝난 고3 뿐만 아니라 영화를 보러 가는 계층이나 날짜에 따른 계층별 이벤트를 실시하여서 영화관에 비교적 잘 안 오는 연령대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또한 자주 오는 계층들의 충성도도 높이는 전략인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