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 현대자동차 SWOT,STP,마케팅믹스전략과 현대자동차 미래전망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2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자동차 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 현대자동차 SWOT,STP,마케팅믹스전략과 현대자동차 미래전망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서론

2. 베이징현대 자동차 환경 분석
2-1. 시장 분석
2-2. 경쟁사 분석
폭스바겐
도요타
아우디
경쟁사 가격 비교
2-3. 소비자 분석:
2-4. 현대자동차 자사 분석
북경 현대의 경쟁력
북경 현대의 약점
2-5. SWOT 분석
강점 (Strength)
약점 (Weakness)
기회 (Opportunity)
위협 (Threatens)

3. 현대자동차 STP분석
3-1. 시장 세분화와 목표시장설정
3-2. 포지셔닝
4. 현대자동차 마케팅믹스 전략
4-1. 제품
4-2. 유통
4-3. 촉진: 어떤 식으로 홍보할 것인가

5. 현대자동차 향후 기대 효과


참고문헌
본문내용
다음에서 중국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신규모델을 보도록 한다.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자동차 기술의 핵심은 바로 속도이다. 이는 자동차가 인간 보다 월등한 이동 및 운송수단이라는 점에서 탄생이 되었다는 것을 말한다. 그러나 갈수록 진화하는 속도에 비례하여 자동차의 안전성 역시 해당 산업의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안전성이 확보되지 못한 자동차는 운전자를 비롯한 타인의 생명을 심각하게 위협하는 살인무기가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신규모델은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충돌하기 직전 운전자에게 경고를 보내는 충돌 경고시스템, 주차하는데 도움을 주는 시스템, 차선 이탈시 운전자에게 신호를 보내는 시스템, 타이어에 공기가 일정수준 이하로 빠졌을 때 미리 알려주는 시스템 등, 각종 감지시스템을 적용시킨다. 이러한 감지 시스템은 긴급 상황에서도 최대한 운전자의 의지대로 차량이 반응할 수 있도록 하거나, 조기에 장애물을 인식하여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다. 또한 가족단위 여가용 SUV인 만큼 안전장비도 좋아야 한다. 운전석과 조수석에 에어백 설치는 물론 여기에 추가하여, 조수석 무릎 에어백, 뒷 자석 사이드 에어백까지 설치한다. 더욱이 후방 충돌 시 탑승자의 척추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시트를 적용해 그야말로 안전에 있어서는 동급 최강의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very good!!!
  • lindabrya***
    (2014.11.13 00:56:24)
회원 추천자료
  • 중국 승용차 산업 21세기 중국 승용차 산업 부장 전망과 한국기업 진출 강화 방안
  • 중국 승용차 산업현황 (2) 시장의 특성과 환경 변화 (3) 소비시장 구조의 변화 (4) 중국 소비자의 특성 변화(5) 중국 승용차 기업 분석 Ⅲ. 전망과 한국기업의 진출 강화 방안1. 중국 승용차 산업 전망(1) 경제 발전에 따른 수요의 확대 (2) 사회 문화적인 배경에 따른 신수요 (3) 수입차 비중의 증가와 메이커의 대응 (4) 중국 자동차 시장의 수요 전망 2. 한국기업의 진출 강화 방안(1) swot 분석 (2) STP 분석 (3) 마케팅 전략(4P) (4) 후발 주자로서의 전략

  • 현대자동차 해외시장 진출 성공요인, 현대자동차 마케팅, 현대자동차 현지화,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PPT)
  • 중국 > 진출배경, 진출전략, 진출성과> 환경분석, 시장특성 분석> 마케팅 - STP, SWOT, 4P 분석(2) 미국 > 진출배경, 진출전략, 진출성과> 환경분석, 시장특성 분석> 마케팅 - STP, SWOT, 4P 분석(3) 인도> 진출배경, 진출전략, 진출성과> 환경분석, 시장특성 분석> 마케팅 - STP, SWOT, 4P 분석결론 - 문제점 및 향후나아갈 방향 > 해외시장 성공요인, 전략> 해외시장에서의 문제점 분석> 향후 개선방안 및 전망분석> 시사점COTENTS서론연구목적, 배경현대자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국제마케팅, 국제경영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기업전략, 해외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I N D E X 서론 - 현대자동차 소개, 현황 > 현대자동차 - 회사개요> 현대자동차 - 성장과정 및 연혁> 현대자동차 - 기업이념, 경영철학> 현대자동차 - Vision, Mission> 현대자동차 - CI, 기업로고 의미, 슬로건> 해외진출 현황 본론 - 세계시장전략 분석 (1) 중국 > 진출배경, 진출전략,> 환경분석, 경쟁업체 분석, 시장특성 분석> 마케팅전략 - STP, SWOT, 4P 분석> 진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진출 사례분석
  • 《 목 차 》I. 머리말-1Ⅱ. 현대자동차의 구체적 중국 진출 전략 -3Ⅲ. 경쟁사 분석 4Ⅳ. 자사 분석-14Ⅴ. 소비자 분석-18Ⅵ. STP 전략22Ⅶ. SWOT분석-25Ⅷ. 마케팅 믹스 4ps -281. 제품(Product)2.가격(Price)3. 유통전략 ( place, distribution )4. 촉진 ( promotion )Ⅸ. 결론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진출 사례분석
  • 현대 자동차의 중국진출 사례 분석목 차1. 머리말2. 현대자동차의 구체적 중국진출 전략3. 경쟁사 분석4. 자사 분석5. 소비자 분석6. STP 전략7. SWOT분석8. 마케팅믹스9. 결론1. 머 리 말왜 중국인가?수요자 13억 무궁무진한 발전가능성 중국인들의 My car 구입 욕구 증가 중국의 WTO가입 세계 자동차기업들은 이미 합작투자의 형태로 중국에 진출 우리 자동차 내수시장은 물론 미국과 유럽지역마저 포화상태 자동차 구입 소비 특성이 가격 위주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