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브랜드 2014브라질 월드컵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8 / 2016.02.28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Basic idea
W/C League’ with On-Gamenet
Conduct ‘Primary league’ & ‘Final Tournament’
Telecast ‘Final tournament’ through On-Gamenet
Present ‘W/C package to final team ( total 4 players)
All final tournament players will be invited to the event ‘Watching W/C Game together’
- 목차
-
1. 2014 W/C Campaign Theme
2. 마케팅전략 - Overview
3. Event
4. Basic idea
5. Primary League
6. 행사 Flow
7. 대회진행
8. Timetable
9. 시상
10. 제작물
11. Final League
12. Summary
13. WEB – Ongamenet Cooperation
14. PR / Print ad
15. Monthly Schedule
16. FIFA 2014 League 광고 효과 예상
- 본문내용
-
32개 세계 각국 대표단의 월드컵 경기를 함께 현장에서 직접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월드컵 티켓 7장을 Core target에게 효과적으로 전달 이외, Fun Box 및 Package 경품으로 흥미 유발 및 Sales Trial 유도
밝고 다이나믹한 Brand Image 강화
Event 1:
- FIFA 2014 World Cup League
* 월드컵 붐이 조성되는 3~4월 Target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한 효과적인 Target Attack
Event 2:
- Network Sponsorship MVP 알아 맞추기
- 극장 응원전
Event 3:
- Fun Box
Event 4:
- Sales Promotion - Betting & Winning
<중 략>
총괄운영 1명
심판 4명
집계 1명
진행스텝 2명, 총 8명
1. 경기 시작 1시간 전 - 게임타이틀, 좌석배치, 대진표 등 준비
2. 경기 시작 30분 전 – 참가 선수 사전 교육
3. 진행
1. 2인 1팀 단판 토너먼트(8강전만 3전 2선 승제)
2. 1게임 15분으로 제한
3. 무승부 시 골든골 5분 진행
4. 회당 4게임 동시 진행
64강전 – 120분(1회 4게임 X 15분 X 8회)
32강전 – 60분(1회 4게임 X 15분 X 4회)
16강전 – 30분 (1회 4게임 X 15분 X 2회)
8강전 – 45분 (1회 4게임 X 15분 X 3회) - 선발
경기시간 , 총 4시간 15분, 휴식, 시상식 포함 총 5시간 진행
결선 진출 4개 팀, 각 20만원 상당 시상
시상 후 종료, 결승 진행 일정 안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