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경영분석과 구글 마케팅전략분석및 구글의 한국시장 실패원인분석과 향후방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oogle 구글 경영분석과 구글 마케팅전략분석및 구글의 한국시장 실패원인분석과 향후방향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서론

1. 연구 목적
2. 기업 선정 이유

3. 기업 소개
(1) 개요
(2) 연혁
(3) 핵심 사업 분야
(4) 수익구조

Ⅱ. 본론

4. 환경 분석
1) 내부 환경분석
2) 외부 환경분석

5. SWOT 분석
강점
약점
기회
위협

6. SWOT 전략
① SO 전략
② SW 전략

7. STP 전략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8. 한국 시장에서의 실패 사례와 그 원인
(1) 사례
(2) 원인 분석]
① 현지화 전략 실패
② 구글의 불충분한 검색결과 및 한국웹사이트 부족
③ 문화적 관점의 차이

Ⅲ. 결론

9. 구글이 나아가야 할 방향
① 현지화의 필요성
② 이미지의 전환이 필요
③ 시장의 기회를 잡아야
본문내용
② 이미지의 전환이 필요

현재 한국에서 구글의 입지가 점점 넓어져 가고 있긴 하지만 구글의 장점, 경쟁력으로 볼 수 있는 검색의 용이함은 한국에서 오히려 단점으로 작용하는 것이다. 인터넷환경의 인프라가 최적, 최고의 위치인 한국에서는 웹사이트의 간소화를 통한 빠른 검색엔진의 구글이 필요하지 않았던 것이다. 인터넷에서 자유롭게 의사소통하고 생각을 나누는 것에 익숙한 한국 사람들에게 검색 기술력만 우수하다는 것으로는 쉽게 머릿속에 인식시킬 수 없고 구글 사이트를 반복적으로 방문하게 하지 않는다. 따라서 구글은 즐길 수 있는 구글의 이미지로의 전환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구글 한국 시장 진출 전략
  • 및 사업내역(1) 기업 소개(2) 서비스 소개 및 기능 개요(3) 기업 규모(4) 구글 서비스 부문별 매출액 추이 및 주가 상황4. 사업평가(1) 한국 시장 진출 전략(2) Google 서비스 시장 점유율(3) 현지 경쟁사 분석(4) 현지 정부와의 관계(5) 현지에서의 실패요인 분석(6) 현지 경영의 애로 요인 5. 향후 개선 전략 및 조사자의 평가의견(1) 구글 안드로이드폰 앞세워 모바일 검색 강자로!(2) 음성검색과 순간검색, 전문지식검색을 앞세운 홍보, 마케팅!1. 진출

  • 구글 국내시장진출 실패사례분석및 구글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과 구글이 향후 나아가야할방향 제안
  • - 구글의 국내진출 실패원인 분석 및 개선방향 제안 -1. 서론1) 구글 선정이유매월 약 5억 명이 접속하는 세계 최대의 인터넷 검색업체. 검색 웹페이지 80억 개, 검색이미지 10억 개, 전 세계에 걸쳐 158개의 도메인을 가지고 36개의 다양한 언어로 정보를 제공하며 또한 브랜드 가치는 664억 3천400만 달러로 GE를 누르고 세계1위를 차지, 창립 10년이 채 안 돼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한 기업. 이것이 바로 구글의 현 주소이다. 그런데 이러한 화려한 성적표를 갖

  • [구글 마케팅전략 사례] Google 구글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구글 마케팅 SWOT*STP*4P전략*경영전략분석과 구글 향후전략방안과 느낀점
  • 구글 경영,마케팅 케이스연구INDEX1. Google 구글 기업소개2. Google 구글의 주요수익모델3. 구글 기업현황4. 구글 기업환경분석5. 구글의 성공요인6. 구글의 경영전략(1) 빅데이터 활용 경영전략(2) 환경윤리 경영전략(3) 서비스경영 전략7. 구글 SWOT분석8. 구글 STP전략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설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9. 구글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0. 구글 향후전략 제안11. 결론 및 느낀점

  • 구글 Google 성공요인과 구글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구글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PPT
  • 구글 SWOT전략 제언(1) SO전략 제언(2) WO전략 제언(3) ST전략 제언(4) WT전략 제언6. 구글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구글 마케팅과 경영전략(1) 브랜드 확장전략- 구글맵- 유투브- 안드로이드(2) 광고 및 홍보전략- 알파고 VS 이세돌- 간접광고전략(3) 내부마케팅(4)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8. 구글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 구글 Google 기업소개구글은 전세계 검색엔진시장 점유율의 85%를 차지하고있는현재 세계

  • Google Analysis 구글 분석 Google 성공전략 Google 기업문화 Google 조직구조
  • Google Analysis (구글 분석)ContentsⅠ. Google의 성공 전략 Ⅱ. Google의 기업문화와 조직구조 Ⅲ. Google의 위기와 문제점 Ⅳ. Google의 향후 추구 전략 Ⅴ. Google의 미래 수익 모델 Ⅵ. Google의 한국 시장 진출 및 전략 Ⅰ. Google의 성공 전략Google은 2005년 미국 내 검색 엔진 시장에서 37%, 국제 시장에서 68%에 달하는 놀라운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Google이 엄청난 성공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Google은 여타 다른 포털 사이트들과는 달리 현재까지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