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음표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31 / 2016.01.31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판매자 할인 2,12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용도:
사업계획서,제안서,프레젠테이션시 유용하게 내용을 작성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글꼴
모든 글꼴은 오피스 기본 글꼴로 설정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글자색은 서식 > 글꼴에서 지정할 수 있으며, 줄 간격은 서식 > 줄 간격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 마스터 > 슬라이드마스터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창에서 로고(BI,CI,UI) 와 제목, 페이지 등을 일괄 삽입 또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본문내용
용도:
사업계획서,제안서,프레젠테이션시 유용하게 내용을 작성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글꼴
모든 글꼴은 오피스 기본 글꼴로 설정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글자색은 서식 > 글꼴에서 지정할 수 있으며, 줄 간격은 서식 > 줄 간격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 마스터 > 슬라이드마스터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창에서 로고(BI,CI,UI) 와 제목, 페이지 등을 일괄 삽입 또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비평론 느낌표와 물음표 사이에서 박민규를 만나다 소설 속의 환상성과 환상성
  • ? , !느낌표와 물음표 사이에서 박민규를 만나다-소설 속의 환상성과 환상성이 가지는 한계에 대하여-박민규, 『카스테라』서론내가 박민규의 『카스테라』를 이번 비평에서 다루게 된 것은, 이 소설을 그리고 박민규를 좀 더 깊이 이해해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처음 그의 책을 마주하고 내가 느꼈던 감정은 커다란 물음표였다. 사실 박민규는 호불호가 강하게 나뉘는 작가로, 대부분 그의 책을 처음 접한 이들은 당혹감을 느끼곤 한다.

  • 혼전순결에 대한 물음표
  • wrap container content MainPhotoArea 혼전순결에 대한 물음표photoarea 혼전순결이란 무엇일까? 말 그대로 결혼 전에 순결을 지키는 것이다. 그럼 순결이란 것은 무엇일까? 순결이란 사전적 의미로 깨끗함, 이성과의 육체관계가 아직 없음, 또는 그런 상태를 말한다.나는 모태신앙이고, 집안이 기독교 집안이라 혼전순결은 당연한 것으로 배웠다. 그렇기 때문에 혼전순결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그렇게 자라 부모님 품을 떠나 생활하면서 다양한

  • BCG 매트릭스 상에 물음표에 해당하는 기업을 선정하고 선정한 이유와 본인이 생각하는 전략대안을 서술하시오
  • BCG 매트릭스 상에 물음표에 해당하는 기업을 선정하고 선정한 이유와 본인이 생각하는 전략대안을 서술하시오 본 문BCG 매트릭스는 기업이 경쟁환경에서 어떤 위치에 있는지 파악하고, 이에 따라 전략을 수립하는 데 유용한 도구로 자리 잡았다. 그러나 BCG 매트릭스에서는 모든 기업을 분류할 수는 없다. 이에 물음표로 표시되는 기업들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전략을 적용해야 하는지 생각해보자. BCG 매트릭스에서 물음표로 표시되는

  • 경영전략론 - BCG 매트릭스 상에 물음표(QuestionMark)에 해당하는 기업을 선정하고 선정한 이유와 본인이 생각하는 전략대안을 서술하시오
  • 경영전략론 - BCG 매트릭스 상에 물음표(QuestionMark)에 해당하는 기업을 선정하고 선정한 이유와 본인이 생각하는 전략대안을 서술하시오목차Ⅰ. 서론 Ⅱ. 본론1. 기업 설명2. 분석결과(선정이유)에 따른 본인의 의견3. 본인이 생각하는 전략대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Ⅰ. 서론경영전략론에서 사용되는 BCG 매트릭스는 기업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분석하고 평가하기 위한 도구로 활용됩니다. 이 매트릭스는 기업의 제품이 시장 성장율과 시장 점유율을

  • 상상과창조 21 강의요약본
  • 제 1 주차 왜 지금 상상과 창조인가?자극하라상상과 창조를 통해 변하는 세상- 물음표와 느낌표가 만나 새롭게 창조된 인터러뱅- 인터러뱅이 꿈꾸는 창조의 신세계가 호기심과 궁금함을 먹고사는 물음표의 상상과 경이로움의 감탄을 먹고 사는 느낌표의 창조세계- 물음표와 느낌표 사이의 생각의 빅뱅. 인터러뱅이 살아가고 있다.- 전대미문의 새로운 창조는 모두 생각의 빅뱅을 일으키는 인터러뱅에서 살아간다.- 세상은 물음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