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독서실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5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업계획서] 독서실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01. 사업개요
절차 안내 및 심사기준
열람실 단위시설 기준
독서실 창업의 특징
독서실 성업의 5가지 요소
독서실 창업 고려요소의 변화

02. 시장분석
전국 독서실 현황 및 시장 규모
서울시 인구분포 및 국,공립/사립학교 분포조사
상권분석 - 노원구
입지[Location]
경쟁사 분석

03. 사업내용
새로운 독서실 브랜드 CI
중점 가치요소
S PERT의 Value Sharing System (VSS)
협력사
S PERT의 현명한 6가지 제안!
2 WAY CONSULTING SYTEM
독서실 Class 구성 안내
독서실 이용요금 안내
독서실 내부 배치도
인테리어 부문
S presso (자체 운영 카페)
SWOT 분석
STP 전략
광고전략
EVENT
POINT적립 SYSTEM

04. 사업성분석
자본조달 및 조직구성
1) 자본조달
2) 조직구성 ? 직책 구분 및 월 급여
자본투입
추정손익계산서
현금흐름 (CASH FLOW)
순현가법 (NPV)
회수 기간법 (PAYBACK)

05. 결론
결론 도출 (Conclusion)
본문내용
TARGETING

- 열심히 하지만 스스로 공부의 틀을 잡지 못하는 사람
- 공부에 대해 막 적응하려고 하는 사람
- 사람 많은 곳에서 공부하기 싫어하는 사람
- 단기간 고효율을 원하는 사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 두뇌개발 학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인 만큼 두뇌건강 관련 사업을 선도할 수 있는 Franchise를 구축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4. 기대효과1) 학생의 학업보조능력 향상주 고객층으로 기대되는 학생들이 본 시설을 이용함으로써 집중력향상, 정신적 스트레스 해소 등으로 기인한 학업보조능력의 향상을 꾀한다.2) 언론의 주목사업 초기 이색적인 캠퍼스 창업 사례의 하나로 자리매김함으로써 언론의 주목을 이끌어 내고 그와 함께 홍보효과를 얻는다. 3) 고려대학교 홍보고려대학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창업자의 경험담에 전적으로 의지해서는 안됨- 자신의 경험과 능력, 시장상황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한 창업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 장래 시장변화를 감안한 사업계획을 수립- 구체적이고 상세한 목표시장에 대한 분석- 원자재 구매계획- 자금조달 및 운용계획- 해당사업분야의 재무와 손익분석사업계획서를 작성하면서 사전준비효과를 보는 것이 바람직함- 사업계획서는 각종 정부지원기관이나 자금조달 시 반드시 필요함3. 무료로 운영

  • 모임공간 대여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의 미션과 비전SWOT 분석4POOOOO Business Plan Sub Title : OOOOO 사업의 미션과 비전 다양한 목적 가진 소비자 만족MissionVision커뮤니티형성3~4년 손익분기점돌파손 익 분 기 점1개월 2개월 3개월 4개월 5개월 6개월 7개월 8개월총수입 공간대여비 10360000 11296000 12332000 13368000 14504000 15440000 16476000 17512000고정비 보증금 100000000창업비용 260000000월세 4000000 4000000 4000000 4000000 4000000 4000000 4000000 4000000세금 1100000 1100000 1100000 1100000 1100000 1100000 1100

  • 1인식당 사업계획서(혼자먹는 1인식당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의 주요 타겟은 종로와 강남 지역의 대학생과 직장인이다. 20~30대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가격을 낮췄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시내 중심지에 입지하였다. (4) 관계전략- 관계구축 방안1) 인터넷 활용고객의 의견을 지속적이고 빠르게 받아들일 수 있는 수단은 인터넷이다. 이러한 온, 오프라인 관계를 통해서 고객 또는 공급자와 신뢰를 구축하고 고객 홍보에 의한 구매확산을 위해 인터넷을 활용할 수 있다.① 자사 블로그를 이용한 관계 유지

  • 샤브샤브 1인식당(샤브샤브,월남쌈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창업지원센터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화수식당 사장님 인터뷰샤브향 사장님 인터뷰< 목차 >1. 사업계획서 요약2. 사업소개⓵ 창업동기와 전망⓶ 점포입지분석과 사업컨셉3. 사업성분석⓵ 산업분석⓶ 소비자분석⓷ 판매 및 유통구조분석4. 생산전략 및 시설계획1) 주요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2) 인테리어 구조3) 원자재조달5. 예상수익 및 재무분석1) 초기 투자비용 산출2) 자본 확보 계획3) 매출 계획표 4) 간이 추정 손익계산서6. 마케팅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