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모든것(기업문화,경영분석,마케팅전략,세계화전략,핵심역량,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9 / 2016.02.19
- 5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타벅스의 모든것(기업문화,경영분석,마케팅전략,세계화전략,핵심역량,발전방향) 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스타벅스 소개
스타벅스란?
스타벅스의 역사
세계의 스타벅스
사명과 미션
스타벅스의 원칙
2. 스타벅스의 기업문화
종업원이 아닌 “동업자”
-파트타임 종업원에게도 의료보험 혜택 적용
-빈스톡(Bean stock)옵션 제공
-바리스타(Baristar)양성
-종업원 중심 분위기
스타벅스 고도성장
3. 스타벅스의 세계화 전략
Value Chain
동질화된 제품
프랜차이즈는 NO!
직영점은 Yes!
제휴를 통한 전략
커피연구소 설립
-품질관리 – 품질에 목숨을 걸어라
-맛의 일관성 – 일괄적이어야 한다
개인 맞춤형 서비스
현지화 전략
집중 초토화 전략
4. 스타벅스의 마케팅
시즌마케팅
감성마케팅
오감마케팅
문화마케팅
5. 핵심역량 및 발전방향
스타벅스의 핵심역량
스타벅스의 발전방향
- 본문내용
-
스타벅스란?
STARBUCKS
starbucks coffee company
1971년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
1984년 CEO 하워드 슐츠 회장이 Starbucks Corporation 설립
아라비카산 원두만을 고집, 최고의 맛과 향을 자랑하는 커피 판매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20개국 4,700여개 점포운영
Contents
Entry into Korea
진출 동기
진입 방법
진출 현황
Five-Forces Analysis
구매자, 공급자
잠재적 진입자
대체재
기존 산업 내 경쟁자
Confronting Issue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