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모든것(기업문화,경영분석,마케팅전략,세계화전략,핵심역량,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9 / 2016.02.19
  • 5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타벅스의 모든것(기업문화,경영분석,마케팅전략,세계화전략,핵심역량,발전방향) 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스타벅스 소개
스타벅스란?
스타벅스의 역사
세계의 스타벅스
사명과 미션
스타벅스의 원칙

2. 스타벅스의 기업문화
종업원이 아닌 “동업자”
-파트타임 종업원에게도 의료보험 혜택 적용
-빈스톡(Bean stock)옵션 제공
-바리스타(Baristar)양성
-종업원 중심 분위기
스타벅스 고도성장

3. 스타벅스의 세계화 전략
Value Chain
동질화된 제품
프랜차이즈는 NO!
직영점은 Yes!
제휴를 통한 전략
커피연구소 설립
-품질관리 – 품질에 목숨을 걸어라
-맛의 일관성 – 일괄적이어야 한다
개인 맞춤형 서비스
현지화 전략
집중 초토화 전략

4. 스타벅스의 마케팅
시즌마케팅
감성마케팅
오감마케팅
문화마케팅

5. 핵심역량 및 발전방향
스타벅스의 핵심역량
스타벅스의 발전방향
본문내용
스타벅스란?
STARBUCKS
starbucks coffee company
1971년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
1984년 CEO 하워드 슐츠 회장이 Starbucks Corporation 설립
아라비카산 원두만을 고집, 최고의 맛과 향을 자랑하는 커피 판매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20개국 4,700여개 점포운영

Contents
Entry into Korea
진출 동기
진입 방법
진출 현황

Five-Forces Analysis
구매자, 공급자
잠재적 진입자
대체재
기존 산업 내 경쟁자

Confronting Issu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어게인 경영전략 CRM ERP KMS SCM EVA
  • 마케팅은 새로운 시장을 형성한 후, 완벽한 경쟁적 우위를 지킬 수 있는 마케팅 사례로 분류되곤 한다.  한 단계 더 발전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은 IT기술의 발전으로 인하여 기업의 내외부 자료를 통합, Marketing활동을 지원하는 것으로 컴퓨터기술의 발전과 통신기술의 발전은 대용량 고객정보의 저장과 저장한 정보에 대한 분석을 가능케하고 이렇게 저장된 정보를 분석함에 의해 개별고객의 요건을 발견해내며, 새로운 고객을 획득하게 된다. 이러한

  • 국제커뮤니케이션 환경변화와 새로운 패러다임의 모색 -대형마트, 외식산업, 명품점을 중심으로
  • 것이 될 수 있다. 과거 초기 산업사회 발전시기에서는 ‘노동력’과 ‘자본’의 흐름을 통해 경제적 힘의 이동양상을 파악할 수 있었다. 그리고 현 시점에서는 그러한 전 세계의 경제적 힘의 이동양상을 분석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인이 바로 ‘자원’이다. 매일 국제 면을 장식하는 기사의 대부분이 바로 이 ‘자원’과 관련된 기사인데 이러한 ‘자원’을 둘러싼 세계적인 움직임은 국제관계에서의 힘의 이동방향을 나타내준다. 2) 저항의 움

  • 기술경영 리포트
  • 핵심원천기술의 보유, 둘째, 신제품 개발을 통한 신규사업의 창출과 신규고객의 확 보, 셋째, 위기의식의 고취와 지속적인 경영혁신 기술혁신의 추진, 넷째, 기술과 영업을 하 나의 사슬 개념으로 묶어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의 표현 기술로서의 기술영업 및 마케팅 전략의 수립이다.① 연구개발(R&D) : 성공적인 연구개발을 위해서는 시장중심의 R&D추구 일관성있는 R&D프로세스의 추구, 견고한 R&D 역량과 인프라의 구축원칙 중심의 R&D 조직문화 혁신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1. 서론2. 본론1) 스타벅스의 회사 소개 및 연혁2) 스타벅스의 기업이념 및 경영철학3) 스타벅스의 기업환경 분석1.기업환경 분석2.스타벅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분석 : 설문조사 결과 분석3.경쟁사 분석4) 스타벅스 기업 분석1. 생산2. 마케팅3. 인사4. 재무5) 스타벅스의 성공요인1.제품 성공요인2.서비스 품질 성공 요인3.내부 고객 만족 경영4.마케팅 전략5.아이디어 전략6.현지화 전략6) 스타벅스의 발전방향1.스타벅스의 문제점2.앞

  • [마케팅] 스타벅스 성공요인 분석
  • 스타벅스 기업 분석1. 생산2. 마케팅-STP, SWOT, 5P분석3. 인사(리더십 포함)4. 재무5) 스타벅스의 성공요인-제품 성공요인-서비스 품질 성공 요인-내부 고객 만족 경영-마케팅 전략-아이디어 전략- 현지화 전략6) 스타벅스의 발전방향-스타벅스의 문제점-앞으로의 비전7) 가상 기업3. 결론목차서론스타벅스 효과 (Starbucks effect) 특정 기업의 성공적인 혁신 전략에 힘입어 그 기업이 속한 산업 전체가 활성화 ->우리의 생활 문화와 전반적 경제에 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