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DIY 쇼핑몰(음식쿠킹 쇼핑몰)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업계획서] DIY 쇼핑몰(음식쿠킹 쇼핑몰)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1. 사업아이템 선정

2.시장 조사
키워드 광고 조회
경쟁사분석> 꿈꾸는 다락방
경쟁사분석> 디베이킹
경쟁사분석>베이킹스쿨
소비자 규모

3.시장트랜드
DIY시장 등장 배경
DIY COOKING

4.선정기준
수익성
제품 생명주기

5.마케팅 전략
STP분석
EAT DIY
소비자와 소통하는 상품과 공간
EVENT기획
입소문 마케팅 구현
일 회분의 세트 구성 상품

6.시장 분석
수익성분석

7.결론
본문내용
이미 점차 도입되어 활성화 되어지고 있는 국내에서는 아직 전문적인 사이트가 아직 많지 않으며, 도입되어 지거나, 유행별로 제작되어지는 제품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조는 저희가 구상한 DIY 사업이 도입기를 지나 성장기에 막 지나왔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앞으로 잠재력있는 DIY사업이 유잠재력이망할 것으로 예상되고 생각되어지며, 좀 더 컨텐츠를 독창적이고, 다양한 컨텐츠를 생각해 봤을때 훌륭한 사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PPT,싱글족을 위한 포털싸이트,싱글족] [사업계획서] 싱글족을 위한 포털싸이트
  • 영업 시작제휴사 접촉 – 영업 및 마케팅 시작선정 제휴사는 자체적으로 심의할 것이며, 기본적으로 효율성을 고려한 최적의 제휴사를, 사업 효과에 기준으로 선정할 것임.2008년 11월 1일 서버 및 서버 보관실, 오피스 구축2008년 11월 1일 자체 서버를 구축하고, NT 계열로 구동할 것임. 차후, 호스팅 서비스 사용이 용이한 서버를 선택,서울 구리지역에 사무실 구축2008년 12월 15일 작업 종료. 창업 준비아. 사업추진 일정계획아. 사업추진 일정계획

  • [인터넷비즈니스사업계획서] 싱글들을 위한 소품판매 사업계획서
  • 사업추진일정 6-1. 창업 추진일정 6-2. 1년 달성 목표 및 일정6-3. 중,장기 성장 및 추진 계획Biz Summary / External Analysis / Internal Analysis / Biz Strategies / Web Strategies / Schedule / Finance / ISINGLE’ s Point Biz Summary / External Analysis / Internal Analysis / Biz Strategies / Web Strategies / Schedule / Finance / ISINGLE’ s Point 5-1. Web Site Basic ConceptSingle’s Life PortalISINGLE6-1. 창업 추진 일정4.ISINGLE 사업추진전략2004년 8월 1일 사업 런칭남도희, 곽윤지, 신 선, 한상진네 명의 창업자로 사업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창업창업 : 일자리를 찾는 것으로 출발하되 그 방식이 취업과 다름,창업의 필수요소 : 창업자 아이템 창업자금 상권창업아이템 선정 십계명누구나 좋다고 생각하는 사업 아이템에 현혹 당하지 말라.사업 아이템에도 수명이 딨다는 사실을 명심하라.현재의 직장을 중시하라단계를 밟아 사업 아이템을 선택하라.민감한 사업 아이템, 미 확인된 사업 아이템을 경계하라.하이테크형 아이템보다 하이터치형 아이템을 추구하라사업아이템은 저급히

  • [마케팅] 파리바게뜨 마케팅전략
  • DIY는 프렌차이즈 기업으로서 원활한 유통망을 통해 원하는 재료와 환경을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② Paris Baguette & DIY는 파리바게뜨라는 큰 기업에서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따라서 파리바게뜨 브랜드를 이용하여 고객에게 신뢰성과 대중성을 형성하기가 보다 쉽다. 또한 큰 기업이기 때문에 자본이 풍부하다. ③ 기존의 브랜드(Paris Baguette)를 이용하여 추가적인 서비스를 공급하는 것으로 새로운 사업을 벌이는 것보다 상대적으로 비용

  • 외식산업 창업및 경영(중간)
  • 사업 즉 자연물에 사람의 힘을 가하여 그 이용가치를 창조하고 또 이를 증대하기 위하여 그 형태를 변형하거나이전시키는 경제적 행위②외식산업의 가전적 의미밖에서 음식을 사 먹는 사람을 서비스업을 통틀어 이르는 말③외식산업의 본질음식과 음료를 생산아여 소비자에게 제공하면서 이윤을 창출하고자 하는 외식사업체의 집합체④협의의 외식산업일반적으로 일정한 장소에서 조리/가공된 음식물을 상품화(요리,인적 서비스,물적서비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