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광고] 대선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3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정치 광고란??
(정치 광고의 정의,시작,역할,특성,유형)
II. 사례분석 (미국 대선 + 한국대선)
III. 대선광고의 문제점
IV. 미래 대선광고의 Trend
- 본문내용
-
정치 광고란??
정치 광고의 정의
정치 광고의 시작
정치 광고의 역할
정치 광고의 특성
정치 광고의 유형
1) 정치 광고의 정의
볼랜드의 정의 : 광고란, ‘미디어 내에서 조직적인
메시지의 유료 배치’라고 정의 내렸다.
엄격한 개념에서 정치 광고는 정치 메시지를 미디어
시청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상업적인 비율로 지불된
광고 공간의 구매와 사용을 말함.
2) 정치 광고의 시작
정치 광고의 역사는 미국에서 시작됨.
1952년 대통령 선거에서 아이젠하워가 처음으로 시작.
TV광고를 계획하기 위해 전문광고 회사 설립.
‘아이젠하워가 미국인에 답한다’시리즈
아이젠하워가 당선되는데 영향을 끼침.
1952년 이후로 정치광고 점차 세련화, 생산성이 높아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븐일레븐 소개 세븐일레븐 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가치사슬모형 5 Force-model 7-elven 역사
- 일본의 역사와 천황제
- 사회문제 및 사회복지정책 관련 이론중 본인이 선호하는 사회복지정책
- 사회문제의 정의와 특성
- GS SHOP 기업소개 SWOT분석 경쟁우위전략 STP 마케팅믹스 PLC
- 가족생활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대상과 문제를 정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이론적, 실천적 개입방법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 반두라(Bandura)의 관찰학습의 주요개념을 기술하고, 일상생활에 적용시켜 논하세요.
- 심리학개론_인간을 대상으로 심리학 실험을 한다고 하였을 때 배운 내용 중 실험주제를 선정하고 어떻게 진행할지 가상의 시나리오를 작성하시오
- 인공지능의 개념과 기술 그리고 활용사례에 대해 조사하시오
- 중간단계의 개입기술의 유형과 내용을 설명하고 개입기술을 활용했을 때 기대효과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