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유아복 아가방 해외진출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6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유아동복의시장환경
아가방의 SWOT 분석
아가방의 STP 전략
아가방의 4P’s 전략
아가방의 세계진출 과정
아가방의 해외진출 배경
아가방의 중국 진출
현재 아가방의 현황과 전략
결론
본문내용
1. 유아동복 국내 시장 경향
아가방, 지난해 1,440억원 매출
2. 유아동복 해외 시장 경향
세계 유아용품 시장의 급속한 확대
3. 아가방의 현재 상황
유아동복 시장의 34%를 차지하는

*국내 최대 유아복 업체아가방의 STP 전략
상품 컨셉, 가격대, 유통조직, 연령대에 따라 7개의 브랜드로 세분화
아가방 : 중고가. 아기에게 필요한
모든 필수품 구비
- 엘르뿌뽕 : 고가. 프랑스 엘르와 제휴하여
유명 라이센스 브랜드에 대응
- 디어베이비 : 중저가. 대형할인점 중소형
백화점 중심으로 매장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의 이해]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의 이해
  • 해외 진출 전략과 문제점1해외진출 동기①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 획득 ②해외시장 기회의 적극적 활용 ③국제 기업으로서의 위상 확립2해외진출 의 계약기간 및 조건①파트너의 사업의욕을 중요시 ②대부분 3년 이하의 계약기간③70%가 초기 가맹비를 받고 있음3해외진출기업의 경영전략• 기본 전략은 현지 경쟁사와 차별화된 제품/서비스를 제공, 틈새시장 공략• 치밀한 사전지식과 준비 미흡으로 현지국 환경에 대한 적응에 어려움을

  • [환경마케팅] 아가방의 오가닉 코튼 배냇저고리를 통한 환경마케팅 사례 분석
  • 원단을 재사용 하여 제품을 포장해서 버려지는 원단으로 인한 환경손실을 최소화하고 기계를 이용하지 않고 실로 직접 꿰매 포장함으로써 기계를 이용하면서 생기는 환경오염과 에너지 손실을 없앤다. 제품의 포장디자인 측면에서도 친환경적이기 때문에, 제품의 친환경적 이미지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1.선정이유2.조사방법3.회사개관4.제품분석5.환경마케팅6.시사점 : 아가방을 통해서 정리해 볼 수 있는 시사점은 다음과 같다.7.추천전략

  • [마케팅기획서] 파크랜드 광고 마케팅분석 및 전략 기획서
  • 전략은 다음의 광고카피에서도 잘 나타나고 있다. 파크랜드는 거품을 뺏습니다. 직접 만들고 제대로 판다면 비쌀 이유가 없습니다.옷값은 옷을 만드는데 써야 합니다. 파크랜드 신합리주의, 리런칭 광고 캠페인 * 파크랜드 관련 보도 자료▶ 전략적 크리에이티브에 의한 니치 마케팅의 성공 파크랜드의 성공은 진출영역에 있어 대기업들이 산재해있는 기존 신사복 메이커들과의 직접적인 경쟁을 회피하고 중저가 시

  • [의류산업유통론] 할인점 `이마트` 분석
  • 전략을 가능하게 만들어 낸 것이며, 이러한 저가정책은 고객에게 신뢰를 형성, 더욱 더 월마트를 찾게 하는 것이다.Ⅲ. 협력업체와의 유대.전세계에 약 4천여 개의 다양한 점포를 운영하며 약 7천여 벤더들로부터 제품을 납품 받고 있는 월마트는 그 협력업체들에 대한 경영 방침 또한 가지고 있는데, 벤더 협력업체들은 조직 내 사람들에게 더 많이 접근하고 싶어한다. 월마트의 과제는 그들의 관심에 귀를 기울이고 분석해 그것을 실행하는 것이라고

  • [국제마케팅] 신세계 이마트 해외진출사례
  • 중국속의 국제마케팅1. 기업 선정이유기업의 해외 진출 사례를 알아보고 해외진출의 배경, 현지화 전략을 심층적으로 연구하여 국제경영의 감각을 배우는 것이 국제 경영론의 핵심이다.최초의 국내 할인점으로 국내 유통산업에 큰 영향을 끼친 신세계 E-mart는 지난 97년 국내 유통업체 최초로 중국 상해(上海)에 진출하였다. 월마트나 까르푸와 비교하여 진출시기는 늦었지만 초기 중국 유통시장의 장벽등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중국에서 세계적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