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호텔리츠칼튼서울 기업문화및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6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History of the Ritz-Carlton Company
-호텔리츠칼튼서울 연혁
-호텔리츠칼튼서울 수상내역
-The Ritz-Carlton Pyramid 분석
-Tactics
-Strategy
-Foundation
-The Ritz-Carlton Mystique
-호텔리츠칼튼서울 기업문화
-호텔리츠칼튼서울 업장현황
- 본문내용
-
MARKETING STRATEGY (1)<One-to-One Marketing>
개별 고객을 상대로 한 감동의 유발(Touch Feeling)
유사한 호텔 상품과 서비스로 경쟁해야 하는 기업 입장에서 볼 때, 경쟁 호텔 기업들이 쉽게 모방할 수 없는 차별화 요소
Guest Preference Card
Ritz Carlton 호텔은 고객의 까다로운 기호를 하나하나 파악해 자료화한 다음 그가 다시 호텔에 묵게 될 때, 각 담당자로 하여금 그대로 맞춰 주도록 함. 고객 하나 하나의 기호를 완벽 관리함으로써 고객의 감동을 유발시킴
MARKETING STRATEGY (3)<제휴마케팅>
전략적 제휴를 통해 마케팅 비용을 절약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의의를 둠
국내처음으로 호텔 숙박과 함께 인근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 겨울 나그네 "를 엮은 패키지 제시
씨네 하우스, 태흥영화사 등과 업무 제휴 협약을 맺고 여름 패키지 상품을 사는 투숙객에게 씨네하우스에서 상영하는 영화 티켓을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