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호텔리츠칼튼서울 기업문화및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6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History of the Ritz-Carlton Company

-호텔리츠칼튼서울 연혁

-호텔리츠칼튼서울 수상내역

-The Ritz-Carlton Pyramid 분석

-Tactics

-Strategy

-Foundation

-The Ritz-Carlton Mystique

-호텔리츠칼튼서울 기업문화

-호텔리츠칼튼서울 업장현황
본문내용
MARKETING STRATEGY (1)<One-to-One Marketing>

개별 고객을 상대로 한 감동의 유발(Touch Feeling)
유사한 호텔 상품과 서비스로 경쟁해야 하는 기업 입장에서 볼 때, 경쟁 호텔 기업들이 쉽게 모방할 수 없는 차별화 요소
Guest Preference Card
Ritz Carlton 호텔은 고객의 까다로운 기호를 하나하나 파악해 자료화한 다음 그가 다시 호텔에 묵게 될 때, 각 담당자로 하여금 그대로 맞춰 주도록 함. 고객 하나 하나의 기호를 완벽 관리함으로써 고객의 감동을 유발시킴

MARKETING STRATEGY (3)<제휴마케팅>

전략적 제휴를 통해 마케팅 비용을 절약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의의를 둠
국내처음으로 호텔 숙박과 함께 인근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 겨울 나그네 "를 엮은 패키지 제시
씨네 하우스, 태흥영화사 등과 업무 제휴 협약을 맺고 여름 패키지 상품을 사는 투숙객에게 씨네하우스에서 상영하는 영화 티켓을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세라톤 워커힐호텔 분석
  • 호텔산업에 있어 21세기의 호텔기업은 국가 발전의 원동력으로서의 역할과 이제까지와는 달리 변화하는 시장상황에 변혁을 위한 경영혁신과 새로운 경쟁조건을 제시할 것이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1963년에 개관하여 한국 관광산업의 산실이 되어 왔으며 문화공간으로서의 진정한 의미와 휴식공간으로서의 기능을 수행하기 위하여 새 시대에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는 세라톤 워커힐(Sheraton grande walkerhill) 호텔‘에 대하여 경영 및 마케팅 사례 분석을 통

  • [호텔경영] 리츠칼튼 서울과 싱가폴 비교
  • 리츠칼튼 서울과 싱가폴 비교목차-리츠칼튼 서울Ⅰ. 리츠칼튼 서울 호텔의 소개 -12. 리츠칼튼의 직원관리 및 부서소개 43. 리츠칼튼 객실 소개 및 각 업장 소개 84. 리츠칼튼 서울 호텔의 인적판매 현황 - 135. 리츠칼튼 서울의 마케팅 전략 - 146. 리츠칼튼의 마케팅 사례 -187. 리츠칼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 및 브랜드 위치 248. swot 분석

  • [호텔서비스마케팅] 리츠칼튼서울의 마케팅전략
  • 리츠칼튼 서울의 경영형태⑤ 리츠칼튼의 포지셔닝2. 리츠칼튼의 직원관리 및 부서소개① 직원선발② 회사 내 Communication 방법③ 직원의 근무자세 (Basics)④ 부서소개⑤ 복리후생3. 리츠칼튼의 객실 소개 및 식음료업자 소개① 리츠칼튼의 객실 소개② 리츠칼튼의 식음료업장 소개③ 호텔 내 기타 공간 및 서비스4. 리츠칼튼 서울 호텔의 고객 유치 형태 및 개별 고객 서비스 ① 고객 유치 형태② 개별 고객 서비스5. 리츠칼튼 서울의 마케팅 전략

  • [리츠칼튼호텔 호텔경영,마케팅 사례연구] 리츠칼튼 기업현황분석과 SWOT분석및 리츠칼튼 마케팅전략,경영전략분석및 리츠칼튼 향후전망과 나의의견
  • 리츠칼튼호텔 기업전략 사례연구CONTENTS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목표(3) 기업사명2. 호텔산업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3. 리츠칼튼 호텔경영전략(1) 품질경영전략(2) 경영혁신전략(3) 서비스전략(4) IT 도입사례4. 리츠칼튼 마케팅전략 분석(1) SWOT분석(2) STP분석(3) 내부마케팅 전략(4) 관계마케팅 전략(5) 프로모션 전략5. 결론 및 나의의견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1) 기업개요영국의 처칠, 미국의 케네디 대통령을

  • 리츠칼튼 호텔 마케팅전략
  • ◆ 리츠칼튼 호텔Ⅰ. 서론 - 선정이유10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리츠칼튼 호텔의 뜻을 이어받아 1995년 리츠칼튼 서울이 탄생하였다. 서울 역삼동에 자리 잡고 있는 리츠칼튼 서울은 품격 높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개관 1년만인 1996년 객실 점유율 1위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하였고, 지금도 높은 회전율을 보이며 객실 점유율 및 객실당 수익률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작지만 아름답게라는 회사 슬로건 아래 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