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과 웹 환경의 비즈니스 모형 차이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공급자의 협상력
● 가치창출 방식의 변화로 외부의 역량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개방형 비즈니스가 중요해지면서 공급자 혹은 파트너 기업들의 협상력이 증가할 것으로 판단된다.
● 웹2.0을 활용한 개방과 협업을 통한 혁신이 새로운 경제 패러다임으로 부상하면서 개방형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 새로운 경제 패러다임하에서는 가치의 원천이 이동하면서 특히 제조부문에 있어 제조 아웃소싱 파트너기업 간 수직통합이 이루어지고 있는 점도 공급자 협상력을 강화시킬 가능성이 높다.


고객(소비자)의 협상력
● 정보가 가치창출의 핵심인 경제에서 소비자들이 기업과 대등한 수준의 정보 생산·유통역량을 갖추면서 기업에 대한 직·간접적으로 영향력이 강화되기 시작했다.
● 소비자들은 접근가능한 정보량 증가, 정보 생산·유통수단의 진화 등으로 인해 기업이 가지고 있던 기존의 정보우위를 점차 무너뜨리고 있다.
●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가치도 다양화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경제적·거래적 가치뿐만 아니라 감성적·사회적 가치를 요구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 고객들이 영향을 미치는 기업활동의 분야도 확대되고 있다. 기업과 소비자가 직접적인 경쟁자가 되기도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이론] 인터넷 마케팅의 이론과 실제
  • 웹페이지에 게재하며 다른 사이트에 배너광고를 게재한다.인쇄, 비디오 또는 음성카피를 준비하고, 텔레비전, 라디오, 신문 및 잡지 같은 표준매체수단을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매우 제한적인 정보만 제시된다.광고인터넷 마케팅전통적 마케팅마케팅 활동전통적 마케팅과 인터넷마케팅의 차이점제 3절 모바일 마케팅1. 모바일 마케팅 개념과 현황무선인터넷이란 사용자가 이동 중 무선망을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환경과 기술

  • [이메일마케팅][E-mail마케팅][무선마케팅][모바일마케팅][마케팅][마케팅 사례][광고]이메일(E-mail)마케팅, 무선마케팅, 모바일마케팅의 가치와 방법 및 성공전략 분석(마케팅, 광고, 마케팅전략, 마케팅방법)
  • 비즈니스를 모바일 컨텐츠 판매라고 생각하는 오류를 독자들은 더 이상 반복하지 않기를 바란다. M-비즈니스를 구현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기업의 경쟁력 향상과 고객만족이다. 기업이 매출극대화를 목표로 하는 경우 매출 극대화의 접점이 굳이 모바일이어야 성공적인 m-비즈니스를 구현하는 것은 결코 아니다. 모바일 환경을 이용하여 고객이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접하고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경우, 궁극적으로 기업은 매출 향상이라는 결과를 얻

  • 모바일 상거래 이용의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모바일 비즈니스의 정의 및 개념 2.1.2 모바일 비즈니스의 성장 요인 2.1.3 모바일 비즈니스의 유형 2.2 모바일 커머스 2.2.1 모바일 커머스의 정의 2.2.2 모바일 커머스의 발전 단계 2.2.3 모바일 커머스의 특징 2.2.4 모바일 커머스의 유형 2.2.5 모바일 커머스의 문제점 2.3 모바일 마케팅 2.3.1 모바일 마케팅의 정의 및 개념 2.3.2 모바일 마케팅의 특징 2.3.3 모바일 마케팅의 성장 요인 2.3.4 모바일 마케팅의 유형 제 3 장 연구 설계 3.1 연구모형 및 가설 3.

  • [통계] 스마트폰 수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TAM의 접근)
  • 환경을 제공한다. 이동통신의 정보통신망에 접속하여 인터넷, 이메일, 메신저 등 정보탐색이 가능하며, 이런 것들이 기존 PDA와의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휴대폰의 비교일반 휴대폰스마트폰-보이스 중심 서비스-WIPI기반 호스트만 접속-카메라, MP3, DMB 및 멀티미디어 기능-SMS/MMS위주-3rd-party 어플리케이션 설치 불가-윈도우즈 모바일, 심비안, 리눅수등 범용 OS-멀티태스킹/ 데이터 중심 서비스-외부 SD/CF 장치 내장-wi-fi, Bluetooth

  • 클라우드컴퓨팅의 개요, 국내외 동향, 클라우드 컴퓨팅의 사례
  • 웹에 동일하게 저장된다.- 스마트폰에서 이용하기 : 모바일앱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의 사진을 웹에 바로 저장하거나, 웹에 있는 문서와 사진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2) 다음 클라우드 기능① 스마트 업로더- 스마트 업로더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파일이나 폴더를 올리고 내려받을 수 있다.- 파일 한 개 당 최대 4GB까지 올릴 수 있다.- 여러 개의 파일과 폴더를 올리거나 내려받을 수 있다.② 보내기- 클라우드에 저장된 파일을 이메일, 카페, 블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