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있는 주제를 정한 후 프로젝트 접근법[준비와 시작단계 - 전개 - 마무리 단계]에 따라 활동계획 [주제;과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1. 주제 선정 및 기대되는 효과
 ‘과일’ 주제는 늦여름에 사과, 포도 등 과일 간식이 많이 나오게 되면서, 과일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하고 관찰도 하는 등 관심을 나타내어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2. 도입활동
1) 우리들의 과일 이야기
  아이들이 과일을 먹어보거나 직접 따본 경험, 가게에서 사본 경험들을 이야기하고, 그것을 다시 그림, 만들기, 역할놀이 등으로 표현하였습니다.
 ① 그림으로 그리기
   커다란 수박을 사서 먹은 경험, 복숭아를 사러 가게에 갔던 경험, 딸기를 맛있게 먹었던 경험들을 그림으로 그렸습니다.
② 지점토로 만든 상상의 과수원
  감이나 방울토마토를 땄던 경험을 지점토로 만들어 보고 싶다는 아이들이 무척 많아 함께 모여 과수원을 만들었습니다.

참고문헌
<참고>
이순형 외(2000). 주제탐구표현활동 프로그램의 운영. 서울 : 창지사
이윤경․석춘희 역(1997). 유아들의 마음 사로잡기. 서울 : 이화여자대학교 출판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레포트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47777***
    (2019.05.07 02:00:56)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체계적으로 설명이 잘되있어 레포트 쓰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vivid***
    (2016.01.04 23:20:18)
회원 추천자료
  • 공무원 국어 기출문제(국가직7급,국가직9급,국회8급,경찰공무원,군무원)
  • 계획하기 단계에서 고려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① 어떤 방향으로 써야 할지 주제와 목적을 정한다. ② 구체적인 표현에 맞는 적절한 어휘와 수사법을 정한다. ③ 생생한 아이디어들을 구상이나 개요에 맞게 배열한다.④ 상황과 독자를 고려하여 주제와 관련되는 자료의 종류와 수집 방법을 정한다.6.정답 및 해설 ②예시문은 정철의 ‘관동별곡’ 중 의 장관을 대구에 의해 인상적으로 묘사하고 있는 부분이다. ‘무지게’와 ‘용의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관심 있는 분야에 쏟았던 열정 등을 패기있게 표현하는 것도 좋다. 관심 분야나 활동 분야는 졸업 후 직업과 직결 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구체적이고 심도있게 다뤄주는 배려가 필요하다. 또한 대학은 평생의 직업을 준비하는 곳이라는 의미 외에도 그 사람의 인생관이나 세계관을 확립하고 건강한 사회진출을 결정짓는 장으로의 의미도 있다. 그러므로 대학생활까지의 학창시절 동안 형성된 인간상이나 학문에 대한 관심 등을 주제의 흐름에 맞게 벗어

  • [부모교육 프로그램] 이혼가정 한부모 부모교육 프로그램
  • 시작하기 전에 프로그램의 성격과 목적에 관해 참여자들에게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또한, 프로그램의 목표와 내용에 대한 이해를 통해 참여의지를 다진다. 교구 및 준비물빔 프로젝트, 자기소개활동지, 평가지, 필기도구P/G 단계주제세 부 내 용준비물도입(10분)- 자기가 누구인지에 대해서 정확히 말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이야 기 해 본다.전개(60분)프로그램 소개 및 계약서 작성(30분)1. 기관 및 프로그램 소개(10분)- 이혼가정 부모교육에 대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법에 따라 생산되는데,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에 가면 이 도넛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다. 도넛 매출 70% 이상은 기본형 도넛이라고 할 수 있는 ‘오리지널 글레이즈(Original Glazed)’에서 나온다. 1996년 뉴욕에 매장을 오픈하며 비로소 중심지로 진출했으며 이후 해외로 사업을 확장, 현재 미국 45개주(380개), 캐나다, 호주, 멕시코, 영국 등지에 4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지역으로는 한국이 첫 진출지이다. 미국의 레스토랑

  • [영양교육] 유아를 대상으로 한 영양교육(유아비만)
  • 관심있는 영양정보 내용에는 대부분의 연령층에서 체중조절 및 식사요법에 대한 요구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외모에 관심이 많은 13-19세에서 가장 많은 요구를 나타냈다. 질환관리를 위한 식사요법과 식품 및 영양성분정보에 대한 영양교육의 요구가 그 뒤를 이었으며 만성질환과 노인성 질환이 많이 발생하는 65세 이상의 연령층에서 질환관리를 위한 식사요법에 대한 영양교육 요구량이 높았다.2. 계획1) 영양문제 선정세계 비만 조사 nationm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