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 분석 - 외식업체 [불고기 브라더스] 분석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소개 및 비전
2. 메뉴
3. SWOT 분석
4. 4P 전략
5. STP 전략
6. 성공요인
본문내용
불고기 브라더스 소개 및 비전

2006년 4월 13일, 전 Outback Steakhouse 공동 창업차인 정인태사장과
이우재 부사장이 한국식 스테이크하우스인 “불고기브라더스”의 운영을 위해
(주)이티앤제우스를 설립

06년 10월23일 1호점인 강남점을 시작으로 현재 12개의 점포를 운영 중

패밀리 레스토랑을 20년간 운영하면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식
풀 서비스 레스토랑을 직영테제로 10년 내에 전국에 100개의 체인점을 운영
하고자 계획하고 있으며, ‘불고기브라더스’의 브랜드 로열티를 받고 해외에
수출 할 계획도 가지고 있음

한국음식의 표준화와 산업화를 통해 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비싸고 양적은
한식‘에 대한 불만으로부터 출발해 한식을 패밀리 레스토랑화를 목적으로 하고
조리장의 손맛이 중시되는 한식에서 '맛의 표준화'를 실현하고 전통 한식
불고기 본연의 맛을 편안한 레스토랑에서 전하겠다는 모토를 가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식세계화 정의분석및 전략방향분석과 기업들의 한식세계화 성공및 실패사례분석및 한식 세계화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안 레포트
  • 불고기브라더스 이재우 사장은 “필리핀 5호점 디바오점을 시작으로 올해는 중국 광저우와 북경, 태국, 싱가포르 등 해외 프랜차이즈 매장을 추가 오픈해 총 30여개의 해외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필리핀 5호점은 현지 외식 기업과의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통한 프랜차이즈 매장. 매장 오픈 라이선스 비용으로 6만 달러(약 6700만원)를 받고 향후 매장 매출의 4.71% 로열티를 받는다.⒞ 현지화전략다양한 불고기 레시피 제작, 연기 자욱한

  • [외식서비스경영론] 마르쉐 서비스품질 분석
  • 불고기 브라더스의 직원호출기에서 벤치마킹을 하여 마르쉐에 적용시킨 새로운 서비스 도구이다. 마르쉐의 직원호출기는 불고기 브라더스와 달리 테이블에 호출기계가 있는 것이 아니라 각 푸드 카운터에 준비되고 스테이션별로 명시된 번호를 누를 경우 해당 스테이션의 서버가 가지고 있는 호출기에 푸드카운터의 명칭이 표시되며 진동이 되도록 설계된다. 오픈키친 뷔페라는 타입에서는 여전히 음식 제공시간의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다. 이에 최

  • [조직행동론] 성공, 실패 기업 사례 분석-불고기 브라더스와 현주 컴퓨터 비교 분석
  • 업체와의 합병 협상에서의 협상력 부재가 결정 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인터넷에는 가격이 모두 공개되어 있기 때문에 부품을 대량 현금으로 구입하는 방식의 현주컴퓨터가 타사업진출 실패로 이어지게 되었고 거기에 경기 침체 또한 원인이 되어 결국 부도를 맞게 되었습니다.(2) 불고기 브라더스와 현주 컴퓨터 비교 분석우선 불고기 브라더스와 비교해 현주 컴퓨터의 실패 원인은 분석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첫째불고기 브라더스는

  • 애슐리 마케팅전략 보고서(기업분석 완벽)
  • 업체 선택 시 맛이 좋은 곳을 주로 선택하고 맛이 좋은 것을 높은 품질이라 생각한다. 음식의 맛이라는 것은 동일하게 규격화 된 것이 아니고 맛이 각각 다르므로 산업 내에서 경쟁하는 업체들의 제품이 각각 상이하다고 할 수 있겠다. 또한 패밀리 레스토랑은 다른 외식산업과는 다르게 레스토랑의 분위기나 서비스도 업체 선택의 요소에 포함되어 각각 독특한 특성을 가졌을 때 차별화가 가능하다. ◦ 초과설비패밀리 레스토랑 산업은 IMF시절 혹한기

  • 비비고 bibigo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비비고 미국진출사례와 비비고 향후전략방향 제시
  • 외식 산업은 경쟁력을 갖추는 것이 쉽지 않은 분야이다. 타사의 모방이 쉽고, 소비자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이다. CJ푸드빌사가 비록 패밀리 레스토랑, 베이커리, 카페, 한식 뷔페, 한식 전문점 등 외식산업에 거의 모든 분야에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것은 분명 장점이나, 고객들의 매장 내에서의 경험, SNS 의존적 홍보전략, 부족한 마케팅 활동은 그들의 장점을 시장에 제대로 부각시키지 못하고 있다. 비비고의 경쟁력 부각, 브랜드 인식 제고를 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