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스포츠 - 스노우 보드 경기력 향상을 위한 트레이닝 방법과 프로그램 작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스노우보드 탈 때 필요한 장비들
스노우보드는 겨울 눈위에서 즐기는 스포츠로 생각보다 많은 장비들이 필요하다. 스노우보딩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장비를 알아보자. 스노우보드 장비는 크게 두가지로 나누어진다. 하드굿(Hard Goods)와 소프트굿(Soft Goods)으로 나눌 수 있다. 하드굿이란 스노우보딩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데크, 부츠, 바인딩 이 3가지 장비를 말하며, 소프트굿은 스노우보딩을 하기에 적합하게 만들어진 보드복과 털모자, 고글, 장갑, 보호대 등을 말한다.

스노우보드(데크)(Deck): 우리가 주로 알고있는 스노우보드는 줄여서 보드 또는 데크라고도 한다. 발 아래에서 눈과 직접 접촉하면서 경사면을 따라 활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장비이다
부츠(Boots): 몸에 직접 착용하는 장비로 스노우보드 데크와 보더를 연결해주는 장비이다.

2. 레귤러 또는 구피 ? 당신의 올바른 스탠스는 과연?

스노보드에 관심이 있다면 본인이 레귤러인지 구피인지부터 알아야 한다. 초기의 스노보더들이 서퍼였던 만큼 많은 용어들이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사용되는 대화에서 유래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NIKE의 판매전략
  • 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Hip Hoop과 배틀그라운드 등 매년 여름 새로운 컨셉과 이벤트로 청소년들을 사로잡는 나이키 길거리 농구대회를 비롯해, 나이키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함께 만드는 유소년 월드컵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프리미어 컵’, 최고의 야구 스타들과 함께하는 ‘나이키 꿈나무 야구 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스포츠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으며, 박지성, 이영표, 설기현, 최성국 등 선수들을

  • [리조트 개발기획론] X-RESORT 사업계획서
  • 보드 마니아들이 비시즌에도 스노보드를 즐길 방법을 찾다가 만들어낸 신종 레포츠. 앞뒤로 바퀴가 2개씩 달린 스케이트보드와 달리 작은 바퀴들이 7개씩 앞뒤 두 줄로 달려 있는 것이 특징⑧ 플라이바 : 놀이기구 “스카이콩콩” 이미지에서 완전 변신하여 갖가지 고난도 묘기를 펼치는 모험 레포츠(익스트림 스포츠)⑨ 버기롤링 : 온몸에 바퀴를 달고 달리는 장비. 특수 재질의 플라스틱으로 만든 갑옷에 27~30개의 바퀴를 달아 무게가 15㎏나 되지만,

  • 미국 복잡하고 혼란한 사회에서의 SportforAll
  • 스포츠란 일반적으로 유럽의 ‘스포츠’에 대한 정의와 유럽회의에서 정의한 ‘SFA와 다른 방법으로 이해되고 있다(Etizen, 1991). 미국에서도 유럽식 스포츠(SFA)의 개념이 존재하지만 대부분 지역수준의 레저 레크리에이션과 헬스에 전념하는 프로그램에서 발견된다. 대다수의 미국인들에게는 스포츠는 TV에서 보고, 신문에서 읽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을 말한다.이러한 이유로 스포츠라는 용어는 이 장 에서 반드시 고려해야 할 미묘한 차이의 뜻

  •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의의, 경제적 파급효과, 성공적 개최를 위한 과제
  • 동계스포츠 경기력은 선진국이나 스포츠과학의 지원은 매우 부족한 실정• 벤쿠버 동계올림픽을 통해 국민의 관심이 큰 피겨스케이팅의 경우 김연아를 대체할 차세대선수층이 부족하고 기획 적으로 선발하고 훈련시키는 과학적 시스템이 부족한 상태• 2010년 밴쿠버 올림픽에서 피겨스케이팅, 스피드 종목에서 메달획득을 하였으나 추후 이러한 경기력을 이어갈 선수가 마땅히 없는 상태7.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과제1) 비전과 목

  • 코카콜라 마케팅전략,해외진출전략,미래전략제안,나의의견(펩시콜라와 비교분석)
  • 방법이다. ①반복 주입하라. 코카콜라의 고전적 광고 캠페인 오직 그것뿐은 모두 선두주자들에게 효과적인 전략이 다. 리더쉽 포지션을 계속 유지하는 방법은 최초의 컨셉을 계속 강화시키는 것이다. 이 것은 모든 사람들이 인정하는 내용이어야 한다. 이것은 우리가 No.1입니다라고 얘기 하는 것과는 전혀 다르다. ②신속한 대응 경쟁사에서 급진적이고 새로운 컨셉을 소개했을 경우 대개 리더회사들의 반응은 한번 두고 보자이다. 어떤 문제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