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벤처비지니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6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벤처비지니스 마케팅
2.문명의 재창조
3.가치의 이동
4.생각의 이동
5.기업과산업의이동
6.기업/비지니스매트릭스
7.기업성장단계와 마케팅
8.성공벤처기업의비밀
9.벤처비지니스마케팅
10.신비즈니스모델로 좋은 기업만들기
11.경영자원의 역량
12.고객중심의 경영
13.벤처와해피엔딩
14.미래를위한 혁신
15.알리기 전략
16.마케팅 프로세서
17.마케팅활동요소
18.커뮤니케이션특성
19.권유프로세스 활용
20.아이덴티티 관리 유발원인
21.브랜드와기업가치
22.브랜드 마케팅전략
23.인터넷브랜드유형
24.인터넷웹마케팅
25.웹마케팅의 형태
26.공개데이터베이스전략
27.아웃소싱활용
28.핵심업무에 경영자원집중
29.마케팅 성과원리
30.마무리
본문내용
파워포인트로 만들어져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3e비즈니스공통)네트워크를구성하는시스템을구분하는 물리적기준과세가지 시스템을제시00
  • 전략적으로 수행하게 도와줄 수 있는 체계를 주지는 못한 것 같다. e비즈니스를 위한 초기의 시스템 구축이 어느 정도 궤도에 오르자, 우리들은 이렇게 구축된 e비즈니스 시스템을 어떻게 전략적으로 고객의 가치창출을 위해서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마케팅 이슈들이 점차 중요시되었다. 이의 일환으로 최근 CRM, 로그파일 분석을 통한 CLM등이 새로운 화두가 되고 있다. 신경영의 핵심화두인 e-비즈니스는 벤처의 붐과 정보통신기술의 급격한 발전으로

  • IT와경영정보시스템1공통)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시스템들은 보통 세 가지로 분류한다 물리적(Physical) 기준과 논리적(Logical) 기준으로 아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시오0k
  • 전략적으로 수행하게 도와줄 수 있는 체계를 주지는 못한 것 같다. e비즈니스를 위한 초기의 시스템 구축이 어느 정도 궤도에 오르자, 우리들은 이렇게 구축된 e비즈니스 시스템을 어떻게 전략적으로 고객의 가치창출을 위해서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마케팅 이슈들이 점차 중요시되었다. 이의 일환으로 최근 CRM, 로그파일 분석을 통한 CLM등이 새로운 화두가 되고 있다. 신경영의 핵심화두인 e-비즈니스는 벤처의 붐과 정보통신기술의 급격한 발전으로 한

  • IT와경영정보시스템1공통) 컴퓨터시스템을 분류하는 기준은 다양하다 현대의 컴퓨터를 분류하는 다양한 기준들 중에서 주로 적용되는 기준들 다섯 가지를 제시 설명하시오0K
  • 전략적으로 수행하게 도와줄 수 있는 체계를 주지는 못한 것 같다. e비즈니스를 위한 초기의 시스템 구축이 어느 정도 궤도에 오르자, 우리들은 이렇게 구축된 e비즈니스 시스템을 어떻게 전략적으로 고객의 가치창출을 위해서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마케팅 이슈들이 점차 중요시되었다. 이의 일환으로 최근 CRM, 로그파일 분석을 통한 CLM등이 새로운 화두가 되고 있다. 신경영의 핵심화두인 e-비즈니스는 벤처의 붐과 정보통신기술의 급격한 발전으로 한

  • 에스크로 서비스와SCM
  • 전략 마케팅이처럼 은행의 경영자들은 스몰비즈니스들에 대한 지점의 중요성에는 일반적으로 동의하고 있지만, 마케팅 전략에 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다수의 대형은행들은 유사한 유형의 고객군별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일부 은행들은 매스마켓(mass-market)을 대상으로 접근한다. 은행들이 매우 다양한 스몰비즈니스 시장을 세분화하는 가장 간단하고 일반적인 방법은 규모에 의한 분류이다. 50만명의 스몰비즈니스 고객을 가지고 있는 Fleet

  • [관광학원론] 항공운송업의 특성과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1. 외부 마케팅 전략2. 내부 마케팅 전략3. SWOT 분석4. 4P 전략(1) 항공사의 일반적인 4P 전략5. 국내 두 항공사의 문제점과 개선방안(1)두 항공사간의 전략적 제휴(2)아웃소싱을 통한 비용의 절감(3) e-비지니스의 확충(4) 해외 경쟁사와 차별화할 수 있는 마케팅전략(5) 효율적인 외환관리 및 유가관리(6) 선진항공사와의 동맹체인 구성(7) 최첨단 항공기의 도입/최상의 기내서비스 제공(8) 안전운항을 위한 정비시설 확장과 설비 현대화 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