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땅끝의 아이들’을 보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크리스찬 사이에서 많이 회자되던 그 책 ‘땅끝의 아이들’

너무나 유명한 이어령 박사님의 딸 이민아씨의 저서인데 딱히 종교를 갖고 있지도 않고 독서에도 크게 관심이 없던 나에게 이런 간증집은 접해본 적 없는 새로운 장르의 서적이었다.
간증이라는 단어를 사전을 찾아보니 자신의 종교적 체험을 고백함으로써 하나님의 존재를 증언하는 일이라고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영화‘천국의 아이들’ 을 보고서
  • 영화 ‘천국의 아이들’을 보고서.3등 사회를 위해며칠 전, 비디오 가게에서 비디오를 하나 빌려왔다. 처음에는 감동적일 것이라는 생각에서 빌린 것이었다. 제목은 ‘천국의 아이들’. 이 영화에서 주인공은 아주 가난한 지의 남매가 된다. 그들은 신발 살 돈이 없어서 여동생은 오전반 오빠는 오후반, 이렇게 학교를 다니며 서로 신발을 번갈아 가며 신는 것이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 늦지 않으려 집과 학교 사이를 마구마구 달린다. 그리고 나중

  • 독후감 - 교실 밖 아이들 책으로 만나다
  • 아이들이 책을 통하여 어떻게 변화 했는지 알 수 있다. 필자는 ‘지역사회교육전문가’로 칠년을 일하며 학교에서 일만 한 게 아니라 책을 통해 아이들을 만나며 그들의 마음에 귀 기울였다. 나는 복지란 겉으로 봉사활동만 하는 것만이 아닌 사람들을 만나며 그들의 마음에 조금이라도 귀 기울여 주고 관심을 갖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책은 네 개로 나뉘어 아이들의 이야기가 전개 된다. 책으로 인해 변화하는 아이들, 책을 보고 꿈을 찾는 아이들,

  • 독후감 - 교실 밖의 아이들
  • 아이들의 시각에서 세상을 보고 그것을 이해한다는 것은 말로 표현하지 못할 인내를 필요로 할 것이다. 환경과 조건을 모두 동일하게 갖추어도 이해하기 힘든 것이 바로 옆 사람 마음이거늘 아이들의 마음이야 오죽할까. 이 책의 주인공들처럼 무언가 결핍된 아이들의 부족함을 채워줄 수 있는 사람이 교사 ‘나’ 가 될 수 밖에 없다고 스스로가 느낀다면 기회임과 동시에 짐이 될 것만 같다. 그러나 학교 상담의 3가지 축으로 여겨지는 3C, 즉 개별 상담

  • [독후감] 교사와 학생 사이, 교실 밖의 아이들
  • 아이들은 작은 관심으로 큰 변화를 일으켰다. 며칠 전 교수님의 추천으로 보았던 ‘EBS 다큐프라임 초등생활 보고서’ 역시 같은 내용의 것이다. 심각한 문제를 안고 있다고 생각했던 아이들이 교사의 지원과 칭찬에 약 3달 만에 변화가 일어난다는 것이 놀랍기만 하다. 월간 잡지인 『우리 교육』에서도 역시 이 문제를 이야기하고 있다. 학업성취의 문제 역시 지능이 떨어져서 생기는 것보다 정서적인 문제로 생기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초등교사는

  • 서평 - 딥스를 읽고
  • 보고, 들어주면서 자아를 찾아 주는 놀이치료 방식을 사용했다.딥스는 액슬린과 하는 놀이치료에서 부모님에 대한 적대감을 드러내었다. 특히 아빠에 대한 감정을 놀이할 때 많이 볼 수 있었는데, 나는 그 부분에서 좀 놀라게 되었다. 나도 아이들이 충분히 보고 느끼고 감정을 느낀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딥스처럼 아빠 인형을 모래산에 묻어 버리고, 불난 집에 가둬 버리는 그런 행동들을 할 때, 아이들이 느끼는 감정들이 내가 생각한 것 보다 훨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