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문] 브랜드, 신화가 되다 `명품 마케팅` 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지은이 김대영은 고려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95년 매일경제 신문에 입사하여 경제부 기자로 활동하며 국제청, 외교통상부, 광세청 들을 출입하고 있다. 대학 시절부터 마케팅과 유통, 뉴비즈니스에 관심이 많아 이 분야에 대한 저술과 강연을 계속해왔으며, 주요 저서로는 <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자영업으로 돈 버는 이야기>등이 있다.
책은 크게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PartⅠ에서는 럭셔리 브랜드 시장의 분석과 더불어 그와 관련된 명품의 경제학을 서술하였고, PartⅡ에서는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있고, 한국에서도 인기가 높은 력셔리 브랜드 30개의 탄생과 성장과정을 소개하고 성공비결과 차별화전략 등을 설명하고 있다.
먼저 명품이란 무엇인가? 명품은 고결한 장인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희소성과 예술성이 있는 상품을 말하는 것이다. 그런데 요즘이 명품은 본래의 명품의 본질에서 벗어나 비싸고 사치성 있는 제품으로 변질되는 경향도 나타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연극 `하녀들(Les Bonnes)`감상문
- [장예모 감독 대표영화 감상문] 장예모 감독의 영화를 보고..
- [영화개론] 애니메이션 모노노케 히메를 통해 본 영웅 신화 서사구조
- [독후감]박경리의표류도
- 베토벤 운명 음악 감상문
- [음악감상문][음악감상문 사례]음악감상문 - 베토벤의 피아노 소나타 제 23번, 음악감상문 - 브람스의 자장가, 음악감상문 - 비발디의 사계, 음악감상문 - 비탈리의 샤콘느, 음악감상문 - 폽의 뻐꾹새의 노래
- 우상의 눈물
- 남에게 보여주려고 인생을 낭비하지 마라(독후감, 쇼펜하우어)
- 오페라 감상문 - 오르페오와 에우리디체
- 재심영화감상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