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씨에스 호텔[the seaes hotel & resort] swot분석 및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목차

I. 서 론………………………………………………………………………… 03

제 1 장 제주 씨에스 호텔 선정배경…………………………………………………03
제 2 장 제주 씨에스 호텔 소개 ……………………………………………………03

Ⅱ. 본 론…………………………………………………………………………05

제 1 장 제주 씨에스 호텔 고객구성…………………………………………………05
제 2 장 제주 씨에스 호텔 SWOT 분석 ……………………………………………05
제 3 장 제주 씨에스 호텔 마케팅 믹스 (4P) ………………………………………06
1. 제품전략 (Product) ……………………………………………………………06
(1) 객실
(2) 부대시설
(3) 기타
2. 가격전략 (Price) ………………………………………………………………10
(1) 객실 요금
(2) 패키지 상품
3. 유통전략 (Place) ………………………………………………………………11
(1) 예약제도
(2) 접근성
(3) 렌트카와의 연계
4. 촉진전략 (Promotion)…………………………………………………………12
(1) 드라마 촬용 장소
(2) 관광지 연계 할인
(3) 홈페이지 적극 운영

Ⅲ. 결 론…………………………………………………………………………12

참고문헌…………………………………………………………………………14



본문내용
1991년, 일본 최대의 사과생산지로 유명한 아오모리 현에 갑자기 큰 태풍이 불어 닥쳤다. 수확을 앞둔 대부분의 사과는 큰 피해를 입었고 농민들은 절망에 빠지게 되었다. 그때 태풍 속에서도 살아남은 사과를 발견하게 되는데 이것들은 10%에 불과한 아주 적은양이였다. 농민들은 태풍 속에서도 떨어지지 않은 사과를 ‘합격 사과’의 이름으로 전국의 수험생들에게 판매했다. 맛도 당도도 떨어지고 상처도 많은 사과였지만, 판매액은 전년대비 30%이상 증가했다. 그리고 아오모리 현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게 되었다.
현대사회의 시장에서 매일 출시되는 수백 개의 제품 중 소비자에게 선택 받는 것은 극소수에 불과하다. 기업의 일방향적인 광고가 넘쳐나는 세상에서 소비자들의 기억 속에 좀 더 오래 머물기 위해서 스토리텔링 마케팅은 필수가 되었다. 마케팅 기법이 과거에는 제품의 주요성능을 중심으로 설명하는 논리적 접근이었다면
참고문헌
참고자료



<인터뷰>
제주 씨에스 호텔 직원

<논문>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성공요소에 관한 연구 원희수 2009


EBS다큐‘이야기의 힘’3부 - 스토리텔링의 시대

<신문기사>
라궁,‘2010 한국관광의 별’수상 (세계일보 사회 2010.07.08)
특급호텔, 한옥에 빠지다 (주간한국 생활/문화 2010.08.18)

<사이트>
제주 씨에스 호텔 (http://www.seaes.co.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덕분에 swot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당
  • tkd1***
    (2017.11.13 22:53:0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은자료감사합니다.
  • 96063***
    (2017.05.24 13:22:59)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
  • 호텔(Crown Plaza)스위스 호텔(Swiss Hotel)스타우드 체인(Starwood)하버 프라자 호텔(Harbour Plaza) 럭셔리 컬렉션(Luxury Collection)리갈호텔인터내셔날(Regal Hotels)웨스틴 호텔(Westin Hotel)시노호텔 체인(Sino Hotels Group)쉐라톤 호텔(Sheraton Hotel)로얄 페시픽 호텔(The Royal Pacific)세인트 레기즈호텔(ST. REGIS HOTEL)아일랜드 페시픽 호텔(Island Pacific) W 호텔(W Hotels)씨티가든 호텔(City garden)포포인트호텔(Four Point Hotel)엠파이어 호텔(Empire Hotels & Resorts)래디슨호텔(Radisson Hot

  • [서비스 마케팅] 신라호텔 성공사례 분석
  • 호텔업계 최초 환경친화기업 선정▶ 해외 매체로부터 최고 호텔 선정▶ 전략적 제휴Physical Evidence▶ 전문적 교육기관에서 교육을 받은 직원▶ 실무현장에서 교육을 받은 직원▶ 실기위주의 교육People성공요인 및 평가맞춤형 서비스, 한국적 이미지 구축, 최고급의 요리와 다양한 상품개발, E-BUSINESS 시스템을 개발신라호텔 IT산업 발전에 있어서의 문제점과 대안호텔 업계, 인터넷 및 온라인 마케팅부문 아직 열악호텔 온라인 시장 더욱 커지고

  • 디자인마케팅 레포트
  • 분석하여 설명할 수 있다. 잘 갖추어진 교통, 통신망으로 비즈니스맨이나 관광객들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각종 아파트, 박람회, 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주변의 관광명소를 개발해 관광테마로 활용하고 있다. 다음은 몬테카를로 카지노이다. 몬테카를로 카지노는 1823년 설치되어 고급 사교장으로 특화 해나가고 있으며, 호텔부속 카지노는 입장료 없이 대중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몬테카를로는 카지노 이외에도 오

  • [무역] 아시아나 항공 분석
  • 호텔(Crown Plaza)스위스 호텔(Swiss Hotel)스타우드 체인(Starwood)하버 프라자 호텔(Harbour Plaza) 럭셔리 컬렉션(Luxury Collection)리갈호텔인터내셔날(Regal Hotels)웨스틴 호텔(Westin Hotel)시노호텔 체인(Sino Hotels Group)쉐라톤 호텔(Sheraton Hotel)로얄 페시픽 호텔(The Royal Pacific)세인트 레기즈호텔(ST. REGIS HOTEL)아일랜드 페시픽 호텔(Island Pacific) W 호텔(W Hotels)씨티가든 호텔(City garden)포포인트호텔(Four Point Hotel)엠파이어 호텔(Empire Hotels & Resorts)래디슨호텔(Radisson Hot

  • [마케팅] 롯데호텔의 마케팅 전략
  • 1. Introduction1979년 개관한 롯데호텔은 우리나라 대표 호텔중의 하나로 1979년 서울 소공동에 한국 최초의 특급 호텔인 롯데호텔 서울을 처음 개관 했으며, 1988년 롯데호텔 서울잠실,1992년 대전, 1997년 부산, 2000년 제주에 이어 2002년에는 울산을 개관했다. 또한, 한국 최초의 특급 호텔로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우리 고유의 브랜드로, 우리나라 호텔업은 물론 관광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왔다.서울 도심에 위치하여 관광과 비즈니스, 쇼핑 등이 편리한 본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