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론] Dell 컴퓨터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문내용
-
Dell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역량은 판매자와 구매자의 직거래, 최종구매자에서 시작되어 만들어진 주문(BTO)체계, 최종구매자에서 시작되고 형성된 주문(CTO)체계, 대량, 진보되고 경험 있는 구매자들 - 거의 독점적인 대형 회사들, 지속적으로 가장 최근의 기술로 가능한 한 단시간 내 시장으로의 접근, 회사의 전체 제조와 물류체계에 흩어져 있는 자원의 최소화, 외부 파트너에의 높은 의존 - Intel과 Microsoft의 상부 제3운송 회사와 서비스 공급자와 하부 파트너들이다
Dell의 전략적 성공은 세 가지 차원에서 설명된다.
첫째는 효과적인 정보 기술의 활용
둘째는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셋째는 개인화된 고객지원 전략이다.
본 글에서는 CRM 차원에서 고객지원 전략을 중심으로 성공사례를 다루었고, 현 상황에 서 기업이 CRM전략을 수립하기 위하여 고려해야 할 점을 간단하게 서술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