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기업 슬로건 모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기업 슬로건 모음

* 화장, 세제
- 한낮의 피부 에너지, 피부는 보수중 - 칼톤크리니크리페어웨어
- 시간조차 숨죽이는 아름다움 -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태평양)
- 과거로 되돌아가려면 오늘부터 멈추세요! -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태평양)
- 피부를 깊이 섬긴다 - 아모레 설화수 윤조 에센스(태평양)
- 때로는 성공보다 사랑이 먼저다 - 쾌남 미래파(태평양)
- 활짝반짝 눈빛미소 스케치 - 보브스테이지브라운(샤몽화장품)

* 식품
- 맛으로 역사에 남으리~ - 오징어땅콩(오리온프리토레이)
- 질투는 여자의 힘! - 플러스마이너스(롯데칠성음료)
- 당신의 걸음은 세상의 길이 됩니다 - 조니워커 골드

* 자동차
- 당신을 만나기 위해 시대를 앞서 왔습니다 - BMW
- 당신을 표현합니다 - BMW
- 길이여, 세상이여, 숨을 죽여라! - 뉴아반떼XD(현대자동차)
- 급이 다르다 - 리갈 2004(기아자동차)
- 10년을 생각하면 기술이지만, 100년을 생각하면 철학입니다 - 뉴체어맨(쌍용자동차)
- 불멸의 기록은 이미 예견되었다 - 렉서스IS200(한국토요타자동차)
- 젊은 경제학 - 코란도(쌍용자동차)
- 숨이 멎는다고 하면 지나친 말일까? - 벤츠C클래스
- 서른 두살, 당신을 흥분시키러 왔다 - 벤츠C클래스

* 이동통신, 해외전화
- 7억짜리 단서? 궁금하면 이 신문을 열심히 뒤져보시오! - OKCASHBAG(SK텔레콤)
- 지금 OKCashbag.com으로 가자! - OKCASHBAG(SK텔레콤)
- ① 자동응답기 "돈? 7억이면 되겠나?" - OKCASHBAG(SK텔레콤)
- ② 소포 "발신인불명?" - OKCASHBAG(SK텔레콤)
- ③ 탐정수첩 "당신, 목숨이 둘이오?" - OKCASHBAG(SK텔레콤)
- ④ 비디오테이프 "여기가 어디죠? 아악~!" - OKCASHBAG(SK텔레콤)
- ⑤ 명함통 "이 번호? 그래, 그 사진!" - OKCASHBAG(SK텔레콤)
- ⑥ 사진 "앗, 명함에서 본 ...그 번호!" - OKCASHBAG(SK텔레콤)
- ⑦ 열쇠 "열쇠? 혹시 함정이 아닐까?" - OKCASHBAG(SK텔레콤)
- 마음을 나눌수록 세상은 그만큼 행복해집니다 - SK텔레콤
- 011친구야, 너를 KTF에 추천한다! - KTF
- 결혼이란? 서로를 올려주는 것 - SK스카이
- 결혼이란? 인생이란 영화의 공동주연이 되는 것 - SK스카이
- 결혼이란? 주례사를 실천하며 살아가는 것 - SK스카이
- 결혼이란? 균형을 잡고 평등하게 살아가는 것 - SK스카이
- 해외 갈땐 보잉747, 해외 걸땐 공공747 - 00747(엔터프라이즈네트웍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과 사회] 큐브,뿔 모형으로 파악한 지속경영과 이윤 간의 관계-체계성을 도입한 CSR과 기업의 이윤 상관관계 분석
  • 큐브+뿔 모형으로 파악한 지속경영과 이윤 간의 관계-체계성을 도입한 CSR과 기업의 이윤 간의 상관관계 분석-큐브+뿔 모형으로 파악한 지속경영과 이윤 간의 관계체계성을 도입한 CSR과 기업의 이윤 간의 상관관계 분석현재 한국의 경제계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CSR)이 그 본연의 목적을 추구하지 못한 채 만연하고 있다. 본 연구는 지속 경영적 관점에서 바라볼 때, CSR에 효율성 측면이 필요하다는 것과 그 효율성의 획득은 CSR에 체계성의 요소

  • GS칼텍스 미래로의 도약
  • 경영을 빼놓고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할 수 없다. 하지만 아까도 말했듯이 각기업들은 각자의 방식대로 충분히 좋은 품질의 휘발유와 높은 환경등급을 받고 있다. 그렇다면 더 환경적인 기업으로 대중들이 인지 하기 위해서는 광고, 마케팅,홍보를 노려야 한다.sk같은 경우 광고에 직접적으로 지구온난화로 인한 북극곰을 등장시킴으로서 광북극곰을 지키기 위해 녹색이노베이션을 준비하고 있음과 녹색신기술을 개발하여 인류와 지구의 공존을 위해

  • [생활과학] 웰빙 명품 브랜드 육성방안과 명품브랜드 스토리 모음
  • 기업체 최고경영자 등을 주요 타깃으로 하는 수미주라는 전통적 이미지를 바탕으로 입는 순간, 가치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최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수미주라는 부드러운 실루엣과 고급감을 살릴 수 있는 150수, 모헤어(Mohair), 셜리울(Sharlea Wool) 등을 많이 사용했으며 자연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광택감 있는 소재,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소재도 적용했다. 특히 기본 소재 및 부자재 고급화를 통한 차별화로 더욱 까다로

  • [국제경영전략] 월마트의 한국 시장진출과 실패요인
  • 경영전략은 향후 월마트 기업경영의 변하지 않는 기본원칙이 되었다. (3) 월마트의 성공, K마트의 실패 2000년대 들어서면서 K마트와 월마트의 격차는 더 이상 되돌릴 수 없을 만큼 벌어졌다. 월마트는 K마트의 1.5배 정도의 점포수를 가지고 약 5배에 달하는 매출을 올렸다. 영업이익의 차이는 더욱 벌어져 월마트가 약 5.2%의 영업 이익률을 기록하고 있는 반해, K마트는 적자를 기록했다. 두 회사의 부채비율이 그다지 차이가 없는 것을 감안하면 결국 K

  • [경영학원론] 기업분석 - 대한항공
  • 경영의 4가지 요소인 목표, 인적자원, 물적자원, 전략과 정보는 모두 사람-인적자원에 의해서 결정된다. 목표를 세우고, 물적자원을 이용하고, 전략을 세우고 정보를 얻고, 나누는 것도 사람이다. 이러한 면에서 인적자원이란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기업은 곧 인간, 사람은 회사의 중요한 자원이라 여기는 대한항공의 인재상은 아주 바람직하다고 여겨진다.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원하는 목적지로 이동하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그 과정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