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광고에 대한 소비자 의견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6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 소비자 특성 조사

PART 2 : 광고제작 양식에 대한 소비자 의견 조사

PART 3 : 광고 및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의견 조사
본문내용
안녕하십니까?
바쁘신 중에도 귀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주신데 대해 우선 감사드립니다.
본 연구는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알아보기 위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귀하는 세 PART로 된 설문에 응하게 되며, PART 1은 귀하의 개인적 특성에
대한 질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PART 2와 3은 두편의 인쇄광고를 보신 이후,
그에 따른 몇가지 질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유의할 사항은 일단 PART 2에서 실험자의 지시에 의하여 제시된 광고를 보시고 페이지를 넘긴 후에는 다시 앞으로 넘기지 않도록 유념해 주시기 바랍 니다. 아울러 제시된 질문에 대하여 성의껏 빠짐없이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조사와 마케팅조사의 진행과정
  • 대한 영향을 미치므로 전수조사의 방법과 범위 또는 표본조사의 타당성 등에 대한 자료의 수집방법을 명확하게 언급해야 한다.③ 표본설계(가) 모집단의 정의(나) 표본의 크기(다) 표본추출방법④ 조사 내용 및 분석 방법자료처리를 위하여 채택한 방법을 설명하는데, 대체적인 자료 처리방법들의 장점과 문제점도 함께 언급해 주어야 한다.⑤ 일정 및 예산조사단계와 세부 진행 항목별로 소요 기간과 예산을 제시해야 한다.(3) 3단계 : 설문지 작

  • [소비자행동론] 캐논 DSLR 제품으로 알아 본 소비자행동 사례
  • 소비자 A는 캐논 DSLR을 사용하기 전 광고를 접했을 때 흔들림이 없는 카메라라는 문구를 보고 높은 기대를 갖고 구매를 하였지만, 사용 후 어두운 곳에서는 제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것을 깨닫고, 기대한 수준보다 성과가 미치지 못함을 인지하고 소비자는 불만족을 느낀다. (부정적 불일치-불만족)☞경우2: 소비자 B는 캐논 DSLR을 구매하기 위해 사용한 비용대비 사용 후의 제품성과가 작을수록 만족도가 낮아진다. (공평성 이론-불만족)☞경우3: 소비

  • 논문요약 - 소비자 행동론 사회적 맥락과 소비
  • 의견선도자의 특성 비교의의- 혁신의 확산이론 설명에 一劃2. 인터넷상의 소비자 口傳활동 동기에 대한탐색적 연구백승록대홍기획 마케팅컨설팅 본부, 중앙대학교 강사한국광고홍보학보(제7-1호), 2004년2-1. 연구 배경인터넷을 통한 소비자 口傳활동 증가 및 영향력 증대기업들이 변화하는 미디어와 소비자들의 커뮤니케이션 행태에 발맞추어 인터넷상의 소비자 口傳 커뮤니케이션 특성 파악구체적 실행전략을 도출할 수 있는 기초적 연구 필

  • 온라인 오프라인 핸드폰 구입 마케팅 조사
  • 대한 설문지는 이 레포트의 마지막 장에 첨부하도록 하였다. 이렇게 조사된 설문들은 수치화시켜 컴퓨터에 입력 SPSS를 사용 분석을 하였다. 마케팅조사에 자주 활용되는 분석기법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회귀분석과 상관관계분석, 분산분석, 요인분석, 군집분석 및 결합분석이 있다. 회귀분석(Regression Analysis)은 둘 이상의 독립변수가 하나의 종속변수에 미치는 영향의 정도와 방향을 파악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분석기법이다. 예를 들면 광고비

  • 광고가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 조사를 실시해 대중이 광고를 통해 얻고자 하는 바와 광고의 어떤 요소에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지에 대해 중점적으로 알아보았다. 이가 광고에 반영이 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유명 광고 사례들을 모델, 음악, 이미지의 세 분야로 나누어 비교, 분석하였다. 또, 앞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추가로 외국인 50명에게 한국 광고에 대한 의견을 구해 외국 광고와 한국 광고의 장단점을 비교하여 향후 우리나라 광고가 발전해야 할 방향을 제시하였다. 우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