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무역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목차
목 차

1. 인터넷마케팅의 의의
2.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분석
3.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

본문내용
1. 인터넷마케팅의 의의

인터넷 마케팅이란 인터넷을 활용하여 수익을 얻고자 하는 전략 활동이라고 볼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은 정보 제공자와 수용자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쉽고, 시간이나 공간 등의 제약을 받지 않고 무제한적으로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갖는다. 또한 기존의 시장 점유율 위주의 마케팅에서 벗어나 고객의 구미에 맞는 정보를 직접 전달할 수 있어 인터넷 시대의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아울러 기존의 유통 방식은 경로가 다양하기 때문에 비용이 높지만 이 마케팅 방식에서는 거래가 기업과 소비자 간에 직접 이루어지기 때문에 비용절감의 효과를 거둘 수도 있다. 전통적인 거래 공간인 시장 또는 쇼핑센터 등의 물리적인 장소는 물론, 영업시간도 별도로 필요하지 않고 판매자와 구매자가 거래를 위하여 만나지 않아도 되며,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아이디어 개발과 제품설계 등에 참여하여 자신의 의견을 반영시킬 수도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 Logistics E Logistics 등장배경 E Logistics 구축사례 해외 E Logistics 사례
  • 전자상거래)와 business-to-business(기업간 전자 상거래)로 나눌 수 있으며 그 속에서 ‘사이버 광고’, ‘사이버 마케팅’, ‘사이버 쇼핑몰’, ‘사이버 서비스’, ‘사이버 무역’, ‘사이버 은행․증권보험’, ‘사이버 공급체인’, ‘E-Logistics 등이 사업의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 e-commerce가 확대된 초기에는 인터넷 가상공간을 사업의 주된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기업들이 등장하였고 기존의 오프라인 기업들도 주로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온라인화 하

  • [해외투자] 브라질
  • 무역경영사. 해외경영 성공 노하우. 이장로. - KBS 신화창조의 비밀. ‘LG전자 브라질 대 역전기’ - 브라질 비지니스 진출 안내백서- KOTRA. - 휘슬러. 브라질 Brazil. Poelzl, Volker 2005. - 외교통상부. 외교통상부. 브라질 개황 2004. - 케이매트릭스. 브라질 투자환경 및 정보산업 부문 2003. - 가산. Alves, Brito. 브라질의 선택 룰라 2003.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스포츠 마케팅 현황과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 LG 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김창운. 2002 - KOTRA Homepage.

  • [전자상거래]인터넷 무역에 대해
  • 무역이라 함은 인터넷이란 컴퓨터 통신매체를 활용하여 국제상인간에 상행위(무역)를 수행하는 것을 의미한다. 컴퓨터 통신매체가 무역에서 활용되는 방식은 인터넷뿐만 아니라 LAN(Local Area Network : 근거리통신망), IntraNet 등도 활용되고 있다. 인트라넷은 LAN을 기반으로 기업내의 모든 정보를 인트라넷 서버(웹서버)에 저장하고 이것을 웹 브라우저를 통해 검색, 활용하는 것을 말한다. 하지만 후자의 방식은 인터넷과 결합되어 운영되는 것이며, 전자의

  • 전자정부의 의의 및 한계, 나아가야할 방향
  • 사례로는 전자무역 통합 플랫폼인 uTradeHub가 있다. Ubiquitous Trade Hub는 무역, 물류, 은행, 통관, 마케팅 포탈 등에 사용자가 접근하기 위한 관문으로 통합로그인, 전자무역서비스에 대한 전반 소개, 서브포탈에서 제공하는 공통서비스(공지사항, FAQ, Q&A, 자료실) 제공하는 포털사이트이다. www.utradehub.or.kr이는 사용자인 기업 중심의 작업 공간을 구현하여 그들의 업무 처리를 간소화함으로써 업무 효율성과 무역의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전자정부의

  • [생산관리] 삼성전자 영국 윈야드공장 진출
  • 성공한다. 이러한 외국 기업유치 노력은 결국 1994년도의 삼성전자 윈야드 공장유치에까지 이어진다. 특히 NDC는 잉글랜드 지역 중 최초로 한국에 대표사무소를 설립하여 지금까지 약 12년 간 자체 사무소를 운영해오는 등 현재도 외자유치에 힘쓰고 있다. (2) 영국의 투자 매력도영국은 현재 정치적 안정, 큰 내수시장 , EU회원국으로 주요 무역제도 등에 있어 EU와 공동정책을 취하고 있으며 또한 세계 금융중심지로서 현지 금융조달의 편의성 등 훌륭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