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 장수상품 10가지와 성공비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목차
1. 서론

2. 본론 - 장수상품 10가지와 그 성공요인
(1) 모나미 153
(2) 전국노래자랑
(3) 페리오치약
(4) 미에로화이바
(5) 다시다
(6) 크로커다일
(7) 노루페인트
(8) 스파크
(9) 동아전과
(10) 놀부보쌈

3. 결론
본문내용
1. 서론
고객만족 품질의 설계의 관점에서 보면 장수상품의 비결로서 고객욕구의 충족, 상품컨셉의 명확화, 상품의 독창성, 품질의 우수성, 끊임없는 품질개선, 좋은 브랜드 이미지 유지, 네이밍과 판매촉진, 가격 등을 꼽을 수 있다. 쉽게 말해서 고객이 만족하는 품질로서 경쟁제품보다 품질이 좋기 때문이다.
필자는 본론에서 국내 장수상품 10가지의 사례를 통해 장수상품의 장수요인에 대해 책에서 제시한 기준들을 따르고 있는가를 알아보고 그 제품들의 성공요인에 대하여 정리해 보고자 한다.

2. 본론 - 장수상품 10가지와 그 성공요인

(1) 모나미 153
흰색 몸통에 검정색 머리와 꼬리가 단순해 보이지만 질리지 않는 우리나라 볼펜의 대명사 '모나미153'.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는 가장 대중적인 볼펜으로 유명한 '모나미 153' 볼펜은 지금까지 34억 자루 이상이 판매된, 문구제품 중의 베스트 셀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품의 장수비결 실증논의
  • 제품의 장수비결 실증논의과 목 : 품질경영론교수님 : 손을준교수님학 과 : 경영학과학 번 : 20412910이 름 : 민 동 원- 목 차 -Ⅰ. 서 론1. 품질과 품질경영의 정의 12. 장수브랜드의 개념과 특성 23. 제품선정이유 3Ⅱ. 본 론1. 베지밀 제품소개 및 분석 42. 제품의 문제점 및 개선점 103. 장수제품으로의 평가 11Ⅲ. 결 론1. 요약 및 정리

  • [마케팅원론]그린마케팅과 사례분석
  • 품질의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④ 21세기 바이오 기업으로의 재도약초기의 여러 가지 어려움을 딛고 1984년 5월 풀무원식품(주)으로 법인화하여 1995년 상장회사로 되기까지 10여 년 동안 두부, 콩나물로 대변되는 생지향식품과 장류, 면류, 건강보조식품, 먹는 샘물, 다이어트, 화장품, 생활용품, 유통 등의 사업을 의욕적으로 전개해왔고, 최근에는 B2C사업인 내추럴 홀푸드 인터넷 쇼핑 몰을 비롯하여 B2B사업인 푸드머스닷컴, 문화사업(김치박물관), 외식

  • 실전 마케팅 레포트
  • 상품으로 승부하라유통업계에서 장미희 105란 장사를 하려면 반드시 한 달에 미끼 상품 10가지와 희생상품 5가지를 운영해야 한다는 의미이다. 월 미끼 상품과 희생 상품을 적절히 활용하는 매장들은 나름대로 상당한 성공을 거두고 있다.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서 한 달에 미끼상품 10가지와 희생 상품 5가지운영의 경영 지혜는 판매의 고도 기술력이라고 할 수 있다. 2) 판매는 벨트를 챙겨야 한다판매에 있어서도 살아남기 위해서는 시련의 큰 파고가

  • 기업 마케팅 성공사례 -꼬꼬면의 성공 요인 및 마케팅전략
  • 101/120139792738꼬꼬면의 성공요인은 무엇일까? cherry8184.blog.me/120144695270김명지, 꼬꼬면을 만든 건 이경규지만, 상품화한 건 한 기업이었다, 조선비즈, 2011.10.25진향희, 3개월만 315억 매출 이경규 `꼬꼬면` 장학재단 설립된다, 스타투데이, 2011.11.11꼬꼬면 열풍 꼬꼬면 흥행비결, blog.naver.com/eadventure/140138802950꼬꼬면 훨훨 날다, blog.naver.com/uiiam/150119698019팔도라면 꼬꼬면 홈페이지 http://www.paldokoko.com/User/StoryMain.aspx중앙일보 ECONOMIST 제 664호 (2002/12.3)삼양식

  • [국제경영학] 진로의 국제경영사례
  • 경영정상화 진전을 앞당김롯데칠성의 소주시장 진입, 타 회사들의 경쟁 심화진로는 지금의 현 위치를 잃지 않기 위해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갖고, 현재의 소비자층을 잃지 않기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전략을 가지면서, 타 회사들의 공세를 막을 수 있는 차별화 된 전략을 수행하도록 해야 할 것이다. ▶ 국외 1) 일본 StrengthsWeaknesses고품질, 고가격, 높은 브랜드인지도중간상과의 신뢰관계, 조직내 높은 현지인의 충성심국내 자회사의 재무구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