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자기자신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문내용
-
- 현재 25살 인 나는 내 자신에게“나는 누구인가?”그리고“사회에서는 얼마나 가치가 있는 사람인가?”에 대한 의문은 여태 수없이 스스로에 대하여 생각해 보았고 또한 미래에 대해서 여러 가지 생각을 해오고 있었습니다. 나 자신 이외의 많은 사람들에게도 이것은 인생의 가장 큰 고민이고 살아가면서 계속 던지는 질문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내가 바라보는 타인이 허점이 많고 실수투성이 라고 생각하는 것처럼 나 자신도 내가 바라보는 타인과 똑같다는 것입니다. 이런 점을 보완하고자 나 자신을 알아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급변하는 현대 사회에서 나자신라는 존재는 스스로를 경쟁력 있는 하나의 잘 팔릴 수 있는 상품으로써 거듭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전자상거래입문 이라는 과목을 통하여 저는 여기서는 나에 대한 분석을 통하여 나의 잠재가치를 알고 보완하며 위협요인들을 제거하여 기회와 장점을 통하여 나를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나 자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효과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알고자 합니다.
자료평가
- .........................
- aswldu***
(2015.10.08 11:01:1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