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 전통 음료 Take-out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목차
I. 개 요
1. 사업의 목적
2. 사업의 기대효과
3. 사업계획서의 개요
II.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

1. 일반 환경 분석
2. 제품시장 현황
3. 경쟁업체 현황
4. 시장전망
III. SWOT 분석
IV. 사업추진계획

1.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안
2. 초기 점포입지
3. 조직. 인원계획
4. Marketing strategy
가. STP 도출
나. Place strategy
다. Promotion strategy
Ⅴ. 자금조달 및 차입금상환계획

1. 추정 소요자금
2. 자금조달계획
3. 담보제공계획
Ⅵ. 추정재무제표 수립
]
1. 추정 대차대조표
2. 추정 손익계산서
3. 부속 명세서
가. 제조원가명세서
나. 판매 및 일반관리비명세서
다. 인건비명세서
라. 감가상각비명세서

본문내용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의 효시라고 할 수 있는 브랜드로 [스타벅스]를 들 수 있다. 스타벅스가 한국에 성공적으로 정착한 이후, 커피빈, 시애틀, 세가프레도 같은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속속 자리를 잡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들 브랜드들은 실 평수 40평 정도의 직영점 운영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소규모 점포를 기준으로 하는 테이크아웃 커피 프랜차이즈들이 등장했다. 로즈버드, 이디야 에스프레소, 프라우스타 같은 토종 브랜드들이 여기에 속한다. 이들은 실평수 10평 내외의 점포를 기준으로 삼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도 이러한 현상은 반길 만하다.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처럼 값비싼 에스프레소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시장 규모가 2,000억 원을 넘어선 지금, [한 집 건너 하나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커피전문점이 포화 상태에 다다른 것도 사실이다. 때문에 요즘은 다른 아이템과의 접목을 통해 변형을 시도하는 추세다. 옆집과 차별화 되는 전략을 마련하고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전통차 Take- Out전문점 사업계획서
  • 1. 사업소개 그리고 시장현황 및 분석(1)사업소개전통차 Take-out 전문점은 현재 성행하고 여러 종류의 Take-out 사업 아이템 중에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아이템으로써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take-out의 개념과 최근 점점 더 사람들의 관심이 고조되어 가고 있는 Well-being Boom의 건강에 초점을 맞추어 두가지의 장점을 혼합하여 만든 새로운 개념의 Take-out 전문점이다. 전통차 Take-out 전문점은 전통차 단 한가지만

  • [사업계획서] 죽 take-out 죽전문점
  • 음료를 판매할 예정이다.⑵ 홍보전략 ① 현수막 (프랭카드) 설치 시각적인 효과로 개점을 홍보하고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하여 개점 20-30일전에 건물 벽에 가로 또는 세로로 부착한다. ② 전단지 제작 배포 소규모 점포이므로 광고비 예산에 한계가 있음을 감안하여 전단지나 DM발송을 통해 메세지를 분명하게 전달하고 디자인비가 들더라도 예쁘게 제작하여 고객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한다. ③ 무료시식회 개최 개업 1-2일 전에 도우미의 진행으로

  • [창업론] [벤처창업론]한식다과 전문까페 사업계획서(A+리포트)
  • 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Ⅶ. 운영계획1. 핵심 서비스2. 인적 서비스 Ⅷ. 디자인계획1. 업소면적2. 실내장식Ⅸ. 메뉴계획1. 분위기2. 메뉴의 세부적 내용Ⅹ. 마케팅계획1. 마케팅 목표2 . 4P 분석3. 시장세분화 및 표적시장 선정Ⅺ. 재무관리계획1. 추정 소요자금2. 추정재무제표 수립3. 월 손익 분기점한식다과 전문까페 사업계획서Ⅰ. 사업 개요1. 사업 동기지금 국내 외식업의 환경은 외국계 수입브랜드 패밀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학생들을 비롯한 직장인 등 많은 유동인구를 통한 수여창출기회를 확보할 수 있고, 높은 임대료로 인해 소규모 TAKE-OUT형식도 적용 가능 Price  낱개 제품마다, 세트 메뉴 제품마다 차등 가격을 채택할 계획이다. 일부 던킨 도넛과 같은 경우는 도넛 개수를 기반으로 가격을 책정(예를 들자면 1개-500 , 2개-900 원)하는 곳도 있지만, 우리는 개별 메뉴에 개별 가격을 부과할 계획이다. 이것은 떡을 만들 때 원재료의 성분에 의해 원가에 차이가 크기 때문

  • [사업계획서] 전통차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 전통차 제조 및 판매 전문점-. 취급품목 : 전통차와 각종 다과류1-2. 창업동기-.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국내 정착과 성공-. 소규모 점포의 테이크아웃 커피전문 프랜차이즈의 등장-. 커피전문점의 포화상태 문제와 이에 따른 독창적 판매 아이템의 개발1-3. 창업목적-. 커피전문점의 국내 정착과 성공 저렴한 가격에 음료를 구입할 수 있는 소규모 점포의 take-out 커피 전문 프렌차이즈의 등장take-out점의 포화상태 문제와 이에 따른 독창적 판매 아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