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문학]안톤 체홉 희곡의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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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2. 체홉 희곡의 특징
1) 일상성
2) 인물과 갈등
3) 중심 플롯으로서의 사랑
4) 도착과 출발의 기능

3. 결론

본문내용
2. 체홉 희곡의 특징

1) 일상성
체홉은 관객의 흥미와 자극을 유도하는 이전 연극의 전통 구조를 거부함으로써 엄청난 위험을 무릅썼다. 그는 관객을 따분하게 만드는 일없이 그들에게 평범함과 하찮음 등을 제시하는 임무를 떠맡았으며, 또한 날카롭고 사실적인 충격을 던지는 데 필요한 정교성을 상실하는 일없이 넓고 일반화된 진술을 행하는 작업을 했다. 관객들은 일상성에 지배당하는 등장인물들의 행동을 고찰하도록 권유받았다.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스토리와 자극적인 행위에 대한 전통적인 통제에 익숙해져 있던 관객들은 자연히 곤란을 겪어야만 했다. 그러나 여기에 대해, "삶이란 그다지 커다란 갈등과 격정들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며, 연극은 삶에 최대한으로 접근해야 한다"고 체홉은 단언한다. 삶을 바라봄에 있어 체홉에게 중요한 것은 무엇을 보았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보았느냐 하는 것이었다.
체홉의 희곡에 있어 가장 근본적인 특징은 일상성이다. 체홉에게 있어서 이 일상성은 삶을 바라보는 태도이며, 창작의 원칙이다. 체홉의 희곡들은 극의 지루함, 무대 기교의 결핍, 불충분한 행동과 플롯의 허약함 등으로 비판받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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