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분석 및 설계] 가상의 온라인서점 use case diagram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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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고 싶은 말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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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목 적
- 국내 도서․음반 시장의 통합과 IT기술을 융합하여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2. 목 표
- 고객에게 제품의 검색과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상점의 시스템의 구축
- 표준화된 방법론의 절차 이행 및 정형화된 산출물 결과 도모
- 시스템이 해야 할 일과 범위를 명확히 정의
- 시스템의 비즈니스와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이해, 의사소통 원활
3. 개 요
- 온라인 서점의 업무는 회원관리, 주문관리, 배송확인으로 나눌 수 있다.
- 고객정보관리는 고객이 입력한 정보를 온라인 서점 내부에서 데이터를 관리한다.
- 주문관리는 제품목록 검색, 쇼핑바구니, 제품주문, 주문조회, 주문취소의 업무가 있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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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자료
- 네이버 BLOG “(3) UML 방법론 - Use case diagram"
- 엠파스 국어사전 (용어정의 부분 일부 참조)
- 네이버 웹문서 일부 내용 반영 “Use-Case-Model Zoo팀"
- Management of Technology (Tarek Khalil, McGraw Hill, 2000)
- .net CBD방법론 관련 서적 참조
- 위 온라인상점은 Amazon을 염두에 두고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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