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하나투어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내부환경 분석

외부환경 분석

전략적 이슈
도출 및 분석

전략적 대안 분석

전략적 방향 제시
본문내용
기업소개
하나투어는 항공권 판매 1위의 국내 최대의 여행 종합 기업임

설립일 : 1993년 11월 1일
임직원 : 2400명
업종 : 여행도매업

“8000여개의 협력여행사를 통해
45,000여가지의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종합여행 Wholesaler”

Mission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

Vision
Vision 2020
글로벌 No.1 문화관광그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하나투어 기업분석
  • 경영학원론하나 투어 기업 분석목차I.기업 선정 배경1. 여행 산업의 성장2. 하나투어의 경영전략II.하나투어 분석1. 개요2. 연혁3. 조직도4. 하나투어의 비전5. CEO의 경영 철학6. 사업 분야7. 하나투어 SWOT 분석 및 기업 전략III. 미래 전망 및 발전방향 제시1. 하나투어의 당면과제와 개선방안2. 1조가 생각하는 하나투어의 향후 비전!I. 기업 선정 배경1. 여행 산업의 성장대한민국은 1989년 해외여행의 자율화로 해마다 해외여행의 인구와 수요가

  • [경영학] 하나투어 분석
  • 경영학원론하나 투어 기업 분석목차I.기업 선정 배경1. 여행 산업의 성장2. 하나투어의 경영전략II.하나투어 분석1. 개요2. 연혁3. 조직도4. 하나투어의 비전5. CEO의 경영 철학6. 사업 분야7. 하나투어 SWOT 분석 및 기업 전략III. 미래 전망 및 발전방향 제시1. 하나투어의 당면과제와 개선방안2. 우리가 생각하는 하나투어의 향후 비전!I. 기업 선정 배경1. 여행 산업의 성장대한민국은 1989년 해외여행의 자율화로 해마다 해외여행의 인구와 수요가

  • 하나투어의 기업환경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나투어 문제점분석및 개선방안제언과 하나투어 미래전략제언 PPT
  • 하나투어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하나투어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하나투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경쟁사와 비교분석 ( VS 모두투어)5. 하나투어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하나투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7.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8. 미래전략 제언1. 하나투어 기업소개- 가장 큰 규모의 국내 홀세일 여행

  • 하나투어 기업분석과 3C분석및 하나투어 마케팅 7P,STP,SWOT분석및 하나투어 향후전략제언 PPT
  • 하나투어마케팅 분석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하나투어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철학2. 여행산업 현황분석3. 하나투어 3C분석COMPANY (자사) & COMPETITOR (경쟁자) 분석(2) Customer (경쟁자) 분석4. 하나투어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5. 하나투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하나투어 마케팅 7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artnership(6) Person(7) Process7. 하나투어 향후전략 제언1. 하나투어 기업분

  • [경영](주)하나투어 기업분석
  • 국내 중견기업 분석-(주)하나투어  제출일 : 2007. 6. 6 (水)- 목차 -1. 경영이념과 기업전략2. 기업의 소유구조와 경영자3. 생산시스템4. 마케팅전략 5. 기업조직 및 인사관리6. 회계 및 재무구조7. 정보시스템8. 결론1. 경영이념과 기업전략국내 및 해외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 하나투어의 비전은 2010년까지 경상이익 Global Top 10, 송객인원 Global Top 10, 매출액 Global Top 10 달성으로 세계 10대 여행기업이 되는 것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