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분석 - 키움증권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 사 소 개
한국 증권업의 역사
증권업계 점유율 변화
성 공 요 인 분 석
향후 전망
본문내용
회사 소개

비즈니스 모델
ㆍ 100% 온라인 종합증권사
- 100% 온라인 종합증권사라는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로 조기 시장진입 성공
- 현재 국내외 60여 증권사 중 주식부문 1위, 선물옵션부문 3-4위권 기록
- 5년 연속 흑자 등 외형뿐만 아니라 내실 갖춤
- 무 점포 증권회사
ㆍ 최저수준의 수수료 : 국내최저(0.025%) 수준의 수수료로 고객만족 서비스
ㆍ 최고수준의 서비스 : 빠르고 안전한 최고의 HTS시스템인 ‘영웅문’, CRM,
CTI 등을 기반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ㆍ 저비용 구조 : 투자상담 및 BACK OFFICE 조직이 필요 없으며, 지점운영비
없는 저비용 구조
ㆍ COST 리더십 : 불필요한 관리 비용을 최소화하여 가장 합리적인 수수료 책정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여 잘쓰고갑니다
  • o0ozz***
    (2014.06.17 16:51:08)
회원 추천자료
  • 비용우위 전략 사례
  • 증권사와 그렇지 못한 증권사들로 나누는 방법도 있다. 시장진입 전략과 위험요소 매일경제 2001-06-28 증권업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키움닷컴증권(www.kiwoom.com 대표 김봉수)은 업계에서 벤처기업으로 불린다. 5개 대기업 증권사가 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키움닷컴은 점포하나 없이 설립 1년여만에 10위권(현물약정 기준)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키움닷컴의 성공사례는 증권분야 뿐 아니라 닷컴기업의 생존전략에도 시사하는

  • [금융기관론] 미래에셋 성공 실패사례
  • 목차 –Ⅰ. 미래에셋 소개1. 연혁2. 회장 및 CEO 소개3. 비전과 전략Ⅱ. 미래에셋 현황1. 재무분석(1) 대차대조표(2) 수익성지표(3) 성장성 지표2. 신용분석3. 증권시장 개황(1) 증권시장 경쟁요소(2) 자산관리시장의 발전Ⅲ. 미래에셋 전략Ⅳ. 미래에셋 성공 실패사례1. 성공사례2. 실패사례Ⅴ. 문제점 및 개선방안1. 미래에셋이 직면하고 있는문제2. 나아가야할 방안Ⅰ. 미래에셋 증권 소개미래에셋 증권 연혁일자내용1999-12-02E*미래에셋증권(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기업분석, 대한투자신탁증권 경제연구소. 2003. 3. 44분기 매출구성은 한게임 서비스인 프리미엄게임 42%, 온라인광고 25%, 네이버 서비스인 프리미엄검색 24%, 트랜젝션 7% 및 기타 2%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4분기 프리미엄게임은 전 분기 대비 8.6% 신장된 103억원이나, 매출비중은 3%pt 감소한 42%를 기록하였다. 프리미엄게임의 매출비중은 02년 1분기 52%에서 지속적인 감소세를 나타내었다. 4분기 마케팅은 전 분기 대비 26% 증가한 61억원을 나타냈고, 분기별로

  • [경영전략] 키움증권의 전략 분석
  • 증권회사와의 제휴, 인터넷 관련기업들의 진출 및 기존 증권회사의 자회사 형태의 진출을 들 수 있다. 따라서 인터넷 비즈니스의 특성상 산업 내 진입 장벽은 매우 낮다고 판단하였다. 따라서 잠재적 경쟁자들이 나타날 가능성은 무한하나, 키움 닷컴 설립 당시를 기준으로 보면 온라인 증권사는 다소 생소한 산업이었다. 따라서 설립 시 잠재적 진입자들은 고려대상이 아니었다.3. SWOT 분석StrengthWeakness- 대주주 : ㈜다우기술→ HTS구현에의 탁월한 기

  • 증권회사(증권사)의 연혁, 증권회사(증권사)의 겸영업무, 증권회사(증권사)의 정보제공, 증권회사(증권사)의 영업활동, 증권회사(증권사)의 애널리스트, 증권회사(증권사)의 파산 사례, 향후 증권회사의 과제
  • 증권사)의 정보제공Ⅴ. 증권회사(증권사)의 영업활동1. 위탁매매2. 신용공여3. 수익증권판매4. 파생상품시장(선물․옵션)5. 증권회사 규모Ⅵ. 증권회사(증권사)의 애널리스트1. 주요한 이해상충 요인1) 정보우위를 이용한 부당한 개인적 이익 추구2) 증권회사의 다른 부문의 이익을 위한 조사분석보고서의 왜곡3) 약정고와 관련된 투자자들간의 차별적 대우4) 발행기업의 압력행사2. 이해상충의 통제 필요성Ⅶ. 증권회사(증권사)의 파산 사례1. 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