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의 마케팅 현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UBWAY 소개

잠수함을 닮은 거대한 빵(Sublime Sandwich)에 각종 야채·고기·치즈·소스를 듬뿍 넣어 기존 패스트푸드점과 '차별화된 길(Way)'을 간다는 뜻으로 회사명을 '서브웨이'라 지었다.

SUBWAY Sandwich는 기존의 Sandwich와 뚜렷이 구별되는 Home made Bread (매장에서 굽는 빵), Cold-Cut(기름에 굽거나 튀기지 않는 재료), Order to made (고객 주문 방식)의 SUBWAY만의 독특한 강점으로 저지방,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의 건강 다이어트 샌드위치라는 확실한 차별점을 가진 신개념의 Fast food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초등학생인줄...ㅋㅋㅋ
  • ejrwlsdl8***
    (2015.11.08 17:38:2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한국맥도날드 사례
  • 한국의 맥도날드를 통해 세계적으로 패스트푸드 업계의 대표라 할 수 있는 맥도날드가 어떠한 환경요인 속에서 어떠한 마케팅 전략적인 측면으로 현재의 초일류 기업으로 성공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알아보고 밀레니엄 시대를 맞아 직면하게 된 새로운 국면에 대해 과연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를 제시하기 위해 이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Ⅱ. 본론1.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 분석 의의맥도날드는 외식산업 분야에서 그 성공성을 인정받는 기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나아가야 할 방향.481.3 마케팅 성공 사례의 시사점 492.1 한국 기업의 마케팅 실패 사례 501) 보르네오 가구 50

  • [GS25 마케팅 연구] GS25 기업분석과 편의점시장분석및 GS25 SWOT분석과 4P,마케팅사례연구및 나아가야할 방향분석
  • 할 수 있다. 즉 GS25가 제 식구를 지키는 비용도 무시할 수 없다. 그러나 장기적인 관점에서 점포 수의 확충은 편의점 산업에서 지속적인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가장 안정적인 방법이므로 점포 수의 확충을 위한 경쟁은 필연적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GS25가 점포 수를 늘려 현재 약 7000개 수준에서 비슷하게 운영중인 상위 3사의 점포 수의 균형이 깨지고 점포 수에서 다른 기업에 비해 눈에 띠는 차이를 만들어내면, 그 자체로 GS25가 편의점 산업계의 대표적

  • 프랜차이즈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패밀리레스토랑분석,프랜차이즈사례
  • 마케팅 사례1) 입지2) 매장 및 시설3) 메뉴 및 마케팅결 론Ⅰ.P.F레스토랑이 나아가야 할 방향Ⅱ.우리나라 외식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Ⅲ.Parks Family팀이 지향해야 할 경영마인드서 론Ⅰ. Parks Family팀에 프로젝트 방향이 프로젝트는 팀원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동원해 외국브랜드의 패밀리레스토랑에게 점령당한 우리나라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을 기업을 만들어 되찾는다는 가상 시나리오이다. 현재 우리나라에 진출해 있는 프랜차이즈형 패밀

  • 다국적기업론,피자헛_미스터 피자와의 비교,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피자헛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소개2.1 피자헛의 유래2.2 얌브랜드2.3 한국의 피자헛3. 해외 진출 전략3.1 피자헛의 해외 진출 일반 전략3.2 미스터피자의 해외 진출 전략3.2.1 현지화 전략3.2.2 차별화 전략3.3 피자헛의 타국 시장 진출 전략 : 중국, 인도 시장3.3.1 미국내에서의 피자헛 마케팅3.3.2 피자헛의 중국 진출 성공3.3.3 피자헛의 인도 현지화 마케팅 전략3.4 피자헛의 한국 진출3.4.1 한국 피자 시장 현황3.4.2 한국 피자헛의 시장 전략4. 피자헛이 나아가야 할 방향 : 미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