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기업응용 - OPEN API 서비스 조사 및 매쉬업 활용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NHN
1.1 NHN 회사약력 --------------------------------------- 3
1.2 Web 2.0 서비스 소개(Naver Blog) ------------------------- 4
1.3 Web 2.0 서비스 근거 설명 ------------------------------ 6
1.4 OPEN API(Naver Blog) --------------------------------- 6
2. Google
2.1 Google 회사약력 ------------------------------------ 10
2.2 Web 2.0 서비스 소개(Google 번역기)----------------------11
2.3 Web 2.0 서비스 근거 설명 ----------------------------- 12
2.4 OPEN API(Google 번역기) ------------------------------13
3. 매쉬업
3.1 매쉬업 아이디어 -------------------------------------17
4. 출처 및 참고
4.1 출처 및 참고 문헌 -----------------------------------18
- 본문내용
-
키워드 검색,지식인을 필두로 한 네이버와 케쥬얼과 온라인게임의 한게임
1-1) 간략한 회사 약력
회사명 : NHN㈜
설립일 : 1999년 6월 2일
주요사업 : 인터넷 검색 포털 서비스,인터넷 게임 서비스
주요서비스: 인터넷 검색 포털 네이버 www.naver.com
인터넷 게임 포털 한게임 www.hangame.com
어린이 전용 포털 주니어네이버 jr.naver.com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
국내 점유율 : 약 75% 이상
유저 수 : 약 3천만 명(1인당 3개의 아이디 보유가능)
전체 매출 : 약 1조원(순 이익 : 약 40%)
시가 총액 : 약 11조(2008년 기준)
※ 시가총액을 제외하고 모두 2007년 기준
사업 영역
1. 검색사업
특정 키워드 검색을 하면 키워드 검색 광고를 노출하면서 수익 창출
2. 게임사업
한게임을 중심으로 케쥬얼 게임을 간판으로 RPG,슈팅,스포츠 등등의 280종 이상의 게임 제공 현재는 게임개발 보다는 게임의 런칭과 서비스로 중심으로 운영
3. 광고사업
국내 최고 검색 페이지뷰를 이용한 디스플레이 광고
4. 전자상거래
지식 쇼핑을 이용하여 상품정보를 제공. 고객들의 구매를 돕는 쇼핑 포털
지식 쇼핑은 뛰어난 인터페이스로 상품 검색을 용이하게 하고 최저가 소개 및 상품 판매 사이트를 소개함으로써 각종 쇼핑몰 사이트의 매개체가 되고 있다.
- 참고문헌
-
url
nhn
http://www.nhncorp.com
http://openapi.naver.com
http://blog.naver.com/funppy
http://section.blog.naver.com/
구글
http://ko.wikipedia.org
http://read-lead.com/blog/375
http://code.google.com/apis/ajaxlanguage/documentation
http://code.google.com/apis/ajaxlanguage/documentation/reference.html
http://translate.google.com/translate_t?hl=ko
그 밖에
http://blog.naver.com/lgpostag?Redirect=Log&logNo=140035938418
http://blog.naver.com/bob0724?Redirect=Log&logNo=20018637833
문헌
이것이 네이버다.(저 윤선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