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전자상거래 성공사례 - 이베이 [eBa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전자상거래의 정의와 개념

2. 전자상거래의 장⋅단점

3. 전자상거래 성공비결 7가지

4. eBay에 성공사례

5. 전자상거래의 미래

6. 결론

본문내용
전자상거래 성공비결 7가지

* 첫째, 보고서는 우선 현실적인 가격으로 물건을 판매해라.

* 둘째, 소비자들이 상품과 서비스의 가치에 대한 신뢰감을 가지도록 해라.

* 셋째, 일반적으로 평균 매출량과 판매 가격은 비례한다는 점을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도록 한다.
* 넷째, 소비자들에게 친근함을 줄 수 있는 웹사이트 디자인을 채택하도록 한
다.

* 다섯째, 사이트 방문객과 실제 구입 고객을 동시에 늘릴 수 있는 방안을 마련 한다.

* 여섯째, 비용면에서 효과적이고 제품 자체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구비하도록 한다.

* 일곱째, 다양한 고객 서비스 창구를 마련해 완벽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양키 그룹의 폴 리터 이사는 “전자상거래 회사들이 보고서가 제시한 7가지 요건을 만족시키는데 실패한다면 올해는 성공하기는 힘들 것”이라며 “내년에는 이러한 요건들을 만족시키지 못한 회사들이 사업을 중단하는 사례를 쉽게 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너무 훌륭하네요 ㅎㅎ 과제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습니당
  • show***
    (2015.05.26 23:00:12)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의 성공 사례
  • 전자상거래의 발전 가능성의 잣대가 될 것이 분명하다. - 선점의 효과를 극대화하여 초기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이고 일관된 홍보전략과 광고전략을 통해 강력한 인터넷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성공한 이베이는 온라인경매로 출발한 이래 인터넷 비즈니스의 핵심이 ‘고객과의 1:1 관계’에 있음을 보여주고, 고객과 의 관계를 고객의 입장에서 혁신해온 가장 모범적인 사례로 앞으로의 전망은 더욱 밝아 질 것이다.Ⅴ. 전자 상거래의 문제점(1)

  • 이베이 ebay 기업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 통한 제품과 서비스홍보, 깊이 있는 정보, 일대일 상호작용으로 브랜드이미지 구축을 할 수 있을 것이다.마지막으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뿐만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개발을 위한 혁신지향이 가능하다. 최근 기업들이 조달판매 등 광범위한 협력업체 거래망을 전자상거래환경에 맞는 가상네트워크로 전환, 구축하기 시작했는데 이베이가 이러한 이마켓플레이스를 이용한다면 향후 전자상거래 시장의 주도권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 이베이 ebay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이베이 SWOT분석 및 이베이 향후전략방향 제시
  • 이베이 마케팅 실패사례 분석“일본시장 진출 마케팅 실패사례”2000년 2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eBay Japan을 출범하게 되었다. 그리고 eBay는 합작 파트너로써 세계적인 가전업체인 NEC의 지분30%를 인수하였다. 탄탄한 기반을 바탕으로 출발한 만큼 eBay의 일본진출에 많은 사람들은 당연히 성공 할 것으로 기대하였다. 과정은, 제품 측면에서 이베이는 실제적으로 품목을 취급하지 않고 사이버 공간에서 경매공동체를 운영하는 인터넷 기업이기

  •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미래
  • 전자상거래와 초이스 보드시대 41. 초이스보드 4(1) 초이스보드의 정의 4(2) 초이스보드의 등장배경 4(3) 초이스보드의 이점 52. Dell 컴퓨터 사례를 통한 초이스보드를 통한 경쟁우위 확보유형 5(1) 델의 고객중심적 비즈니스 모델 6Ⅲ 소매업의 변화 유형 131. 소매유통업의 변화양상 13(1) 국외 소매업 13(2) 국내 소매업 132. 소매업의 발전방향 23Ⅳ 하이퍼 중개: 클릭에 의한 상거래 241. 정보중간상의 주도 24(1) 성공적인 정보 중간상들의 특징 252. 클

  • [마케팅전략]전자상거래 장애요인 및 성공전략
  • 전자상거래의 성공 요건전자상거래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우선 전자상거래를 위한 인프라의 구축이 필수적이다. 특히 우리나라는 인터넷의 보급에 비해 그 속도는 매우 느려서 사용자에게 많은 불편을 주고 있다. 따라서 정부나 기업이 적극적으로 나서 Backbone 및 고속 모뎀 등 국가 차원의 정보화 인프라 구축을 위한 구상을 해 볼 필요가 있다. 정보화의 선진국인 미국은 정보화 인프라를 위해 초등학교 및 연구소에 기업의 적극적 협조를 얻어 고속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