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휘트니스기업 커브스 마케팅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블루오션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여성전용휘트니스기업 커브스 마케팅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블루오션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커브스 기업 선정이유

2. 커브스 회사소개

3. 커브스 브랜드분석

4. 커브스 운동법

5. 커브스 회사현황
-해외
* 커브스의 진출형태
-국내
- 커브스 코리아의 마케팅 전략
오픈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이벤트 마케팅

6. 커브스 프랜차이즈 창업사례
7. 커브스 STP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8. 커브스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reat
< SO 전략도출 >

9. 커브스 블루오션 전략분석
커브스 블루오션 전략방법

10. 커브스 경영성공요인

11. 맺음말
본문내용
1. 오픈마케팅
30~50대 주부들에게 호응을 얻기 위해, ‘아줌마부대’의 입소문 근거지를 공략하는 마케팅을 시도하였음. 그 밖에 무료 체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함. 오픈 마케팅의 가장 중점적인 사항은 오픈 전 단계부터 자동응답 서비스(무료체험 예약, 오픈날짜 공지)로 오픈 후에도 지역 내 상인들과 연계한 마케팅 계속적으로 실시함.

2. 브랜드 마케팅
서울시가 주최하는 소상공인 창업박람회에 참가, 커브스코리아 컨벤션 개최하여 행사에 참여 하고 주최하면서 커브스가 가지고 있는 브랜드파워 강조 긍정적 이미지, 신뢰성 부여하는 마케팅을 실시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닌텐도 Wii의 성공전략과 위기 그리고 위기극복전략 분석
  • 분석이다. Ⅴ. 위기 극복 아이디어1. SWOT 분석강점(strength)• 합리적인 가격• 학습 및 교양 배양 • 다양한 연령층 (쉬운 조작)• 강력한 게임 캐릭터 (마리오)• 게임 전문기업이라는 호의적인 이미지약점(weakness)• 인기소프트웨어의 부재• 낮은 그래픽• 사후관리 부실(A/S, 부속품 판매)• 경쟁업체대비, 낮은 브랜드 인지도 기회(opportunity)• 게임에 대한 긍정적 분위기 조성 • 다양한 연령대를 포옹하는 게임기 부재위협(threat)• 경쟁업

  • 음료, 피부미용 카페 사업계획서
  • 및 실버세대의 미에 관한 가치관이 변화하여 남성전문 피부관리실, 남성전용 미용실 ‘블루클럽’과 고급 미용실에서는 남성 우대전략을 펼치고 있고 실버전용 휘트니스 센터 및 전용 화장품등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새로운 성장 동력 산업으로 발전하고 있는 뷰티산업의 역할은 계속해서 증대하고 있어 뷰티산업 업체 수는 통계청의 자료에 의하면 95년에는 65,470개소에서 07년에는 83,632개소로 27.74% 늘었고 종사자수는 95년에 99,342명에서 07년에는 132,8

  • [마케팅 원론] 실버타운 사업 계획 및 차별화 전략
  • 기업을 활용한 연계마케팅을 펼쳐 신뢰를 얻고 있다. 자연녹지지역을 활용하여 시설을 설립함으로써 토지가 상승측면에서는 성공했다고 볼 수 있으나, 시설 자체의 임대율로 보았을 경우 성공한 사업지로 보기에는 어렵다.자사분석강점도시 근교에 실버타운이 위치함으로 인해 도시형에 비해 자연경관이 수려하고 자연 친화적인 이미지를 조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리고 배후도시와 유기적인 접근체계가 가능한 입지를 선정함으로써 교통측면에

  • 블루오션 전략 레포트
  • 분석적 툴과 프레임워크를 통해 실행하라PART02 블루오션 전략 체계화Chapter 03 시장 경계선을 재구축하라Chapter 04 숫자가 아닌 큰 그림에 포커스하라Chapter 05 비고객을 찾아라Chapter 06 정확한 전략적 시퀀스를 만들어라PART03 블루오션 전략 실행Chapter 07 조직상의 주요 장래를 극복하라Chapter 08 전략 실행을 전략화하라Chapter 09 결론: 블루오션 전략의 지속성과 재개PART01 블루오션 전략Chapter 01 블루오션을 창출하라1.블루오션에 대한 이해현 기업들이

  • `블루오션 전략`에 대한 내용분석과 나의 감상문
  • 기업 임직원들의 필독서가 됐다. 두 교수가 학문적 동지로 같은 길을 걷게 된 것은 80년대 초반 미국 미시간대 비즈니스스쿨에서였다. 90년대 중반 연구의 지평을 넓히기 위해 인시아드로 함께 건너가 가치혁신이론과 블루오션전략을 창시했다. 마보안 교수는 김 교수와 나는 노송(老松)과 버섯 같은 관계라며 학문적 동지로서의 굳은 신뢰를 표현했다. 2. ‘블루오션 전략’의 소개 및 요약이 책은 블루오션의 정의와 블루오션을 개척하는 방법과 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