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VS DSP미디어(소녀시대VS카라)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M엔터테인먼트 VS DSP미디어(소녀시대VS카라)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서론
선정동기
기업소개

본론
환경분석
SWOT
STP
-Segmentation
-Tartgeting & Positioning
SM 소녀시대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DSP 카라 4P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P전략 비교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결론
해외진출성과
시사점
본문내용
전세계를 강타
전세계적인 한류 팬클럽
K- POP 열풍

문화를 넘어서 이제는 국가경쟁력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한류열풍을 주도하는 요인을 분석
한류가 하나의 트렌드

글로벌시장에서의 세계소비자들의 취향을 점유해나가고 있는 한국대표 엔터테인먼트기업의 성공요인
성공적인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산업,컨텐츠,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소녀시대 카라 원더걸스사다리 법칙에서 가장 우위에 있는 소녀시대: 국내 및 해외 진출 시장을 가장 많이 확보한 국내 걸 그룹 일본을 중심으로 퍼져갔던 이들 아이돌그룹의 인기는 이제 유럽을 넘어 남미로까지 침투한 상황. 이는 매출의 결과로도 증명되고 있다. 국외 매출 가운데 지난해 일본 매출은 336억원이었으며 기타지역은 143억원이었다. 일본 매출의 경우 전년도에 비해 30억 가까이 하락했으나 도리어 기타 지역에서 92억이 늘어 SM이 이끄

  • 왜 청소년은 아이돌에 열광하는가
  • 전략 - 10년 전에는 가요계 내수시장이 활발했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가요시장이 축소되자 아이돌 그룹은 아시아로 눈을 돌렸다. 멤버의 구성도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에서 통하는 멤버나 아예 외국인 멤버를 영입하는 경우도 다반사다. 최근 아이돌 그룹은 음반을 냄과 동시에 아시아 시장 공략을 목표로 한다.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FT 아일랜드 등이 대표적인 예다. 특히 동방신기는 아시아 최대 음반시장인 일본에서 11장의 싱글 앨범을 내며 오리콘

  • [국제마케팅] 보아의 일본진출성공의 마케팅분석
  • 보아의 일본진출 성공의 마케팅적 분석-▣ 목 차 ▣□ 선정이유(한류열풍 VS Jumping BOA)문화마케팅의 중요성 부각한류 열풍일본의 음반산업일본에 진출에 성공한 가수한류열풍과 보아의 일본 진출의 차이점□ 보아의 성공전략SM 엔터테인먼트 소개SM엔터테인먼트의 전략SM엔터테인먼트의 기획의 결정판 보아□ 보아의 SWOT 분석SWOT분석의 개념보아의 SWOT분석일본시장의 마케팅

  • SM의 미국시장 진출전략[미국음악시장분석과 성공사례분석]
  • 미디어가 활발한 미국잘 발달된 비평문화Ⅳ.SM 미국시장 도전과 경험 소녀시대, 美 타임지 선정 ‘올해의 노래’ 5위 선정다양한 매체를 장악해라SM의 해외 캐스팅 시스템SM의 미국진출 경험 – SWOT분석 중심Ⅴ.SM 미국시장 공략 전략STP 마케팅 전략 중심인구통계적 특성심리적 특성세분시장의 평가표적시장 선택이미지 차별화SM의 강점을 적용한 포지셔닝Ⅰ. SM Entertainment 소개SM Entertainment문화산업의 특징타사와의 비교주제소개3Ⅰ. SM Ente

  • 연예인 엔터테인먼트 -유명 기획사의 빛과 그림자
  • 일본, 동남아시아 넘어 미국 찍고 유럽(2) 한류 –교과서 점령, 장우혁을 명품(?) 연기자로7) 한류 타고 연예인 주식부자시대3. 유명 가수기획사에 들어가면 나쁜 점(가수 입장)1) 수익배분 문제(1) SM엔터테인먼트와 동방신기 갈등(2) 카라와 소속사와의 갈등(3) 가수 VS 소속사 갈등은 왜?(4) 소속사와 가수 윈-윈 해결책은?2) 연예인 그 미친 스케줄과 노예계약(1) 소녀시대의 살인적 스케줄(2) 살인적 스케줄->노예계약 갈등(3) 미성년자 특별 보호법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