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 Haier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하이얼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하이얼 Haier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하이얼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PPT 레포트입니다.
목차
1. 하이얼 소개
기업 소개
기업 소개 : 중국 내의 위상

2. 하이얼의 해외진출 모색
해외시장으로의 진출

3. 하이얼의 해외 진출 사례
유럽시장
일본
한국

4. 하이얼의 우리나라 진출기
한국 시장으로의 진출 전략 : 4P 분석

5. 하이얼의 목표
하이얼의 향후 계획
본문내용
기업소개
- 중국 내에서는 ‘하이얼 가전왕국’으로 통할 정도로 큰 영향력
- 중국 내 민영 기업 중 1위 (전체 기업 중 16위)
- 세계 61개 나라에 무역회사보유
- 냉장고, 에어컨, TV 등 96개 가전 분야에서 1만 5100개 품목을 생산
- 160개 나라에 5만 8800개의 판매 네트워크를 구축해 제품을 수출
- 2004년, 하이얼전자판매(현 하이얼코리아)를 세워 한국 시장에도 진출

하이얼 최고경영자, 장루이민 (張瑞敏)
1984년 장루이민은 CEO를 맡자 마자 전 직원을 공장 앞뜰에 집결시키고
직원들과 함께 하이얼이 만들었던 불량한 냉장고 76대를 대형망치로 깨뜨린다.

“우리는 불량 싸구려 시절과 이별을 고해야 한다. 철저한 품질관리를 해야 한다.
그리고 그 것은 단지 생산현장 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가정까지 연장 되어야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aier 하이얼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하이얼 미래향후전망분석 레포트
  • 하이얼(Haier) 기업분석과마케팅사례 및 향후전망INDEX1. 하이얼 회사소개1.1 Haier 기업개요1.2 CEO소개1.3 하이얼의 성장전략 1.4 하이얼 해외진출현황1.5 하이얼의 유통채널2. 하이얼 제품소개2.1 개인 및 가정용2.2 비즈니스용2.3 혁신제품소개3. 경쟁자소개3.1 중국시장 경쟁사 (메이디)3.2 해외 경쟁사소개4. 하이얼 마케팅믹스 4P전략1.1 가격전략 (Price)1.2 제품전략 (Product)1.3 유통전략 (Place)1.4 촉진전략 (Promotion) 5. 하이얼 기업 향후전망분석1. 하

  • [마케팅]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 목 차Ⅰ. 기업소개1. 회사 소개2. 회사연혁3. 하이얼의 발전과정Ⅱ.하이얼의 국제시장 진출 배경1. 시장요인2. 비용요인3. 정부요인4. 경쟁요인Ⅲ. 하이얼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1. 시장지향적 마케팅 전략(1) 창의성고취 -고객지향적 마케팅(2) 품질중심의 마케팅 (3) 고객니즈에의 신속대응 2. 전 세계에서의 무차별적 기술습득3. 하이얼의 세계시장에서의 현재 위치Ⅳ.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출1.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출배경(1) 시장의

  • [사례분석] 중국기업-하이얼(Haier)의 마케팅 및 브랜드전략 분석
  • 마케팅 및 브랜드전략 분석I. 들어가는 말II. 하이얼의 개요1. 기업소개2. 경영성과3. 월마트 진출4. 한국 진출III. 하이얼의 마케팅 전략1. 독일 수출2. 일본 수출3. 미국 투자4. 샤오샤오선퉁의 기적IV. 브랜드 전략1). 가족적 이미지2). 강력한 브랜드의 길3). 우위를 점한 후 이익을 도모4). 가격경쟁이 아닌 가치경쟁참고 자료중국기업-하이얼(Haier)의 마케팅 및 브랜드전략 분석2I. 들어가는 말중국 기업들이 세계시장으로 눈을 돌리고서 해외

  • 하이얼 stp,4p,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
  • 하이얼 발전과정 . p. 5II. 본론 p. 72.1 하이얼의 한국시장진출 p. 72.1.1 거시환경분석 . p.

  • [국제경영] 하이얼의 글로벌 전략과 한국진출
  • 1. 서 론1.1 하이얼의 기업 비전과 한국 시장 상황하이얼이 한국에 진출결정을 할 때까지만 하더라도, 언론에서는 ‘태풍의 눈’이라며 대대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하이얼은 국내시장에 진출한 뒤 대대적인 TV광고를 방영하며, 최저가 이벤트를 펼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수행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당초 목표 판매량의 10%도 달성하지 못한 채 소비자들로부터 철저히 외면당했다.‘중국 최대의 가전사’, ‘세계 5대 백색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