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ters 후터스 브랜드분석및 후터스 마케팅전략과 성공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Hooters 후터스 브랜드분석및 후터스 마케팅전략과 성공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서론
1. 후터스 기업소개
2. 후터스 기업연혁
3. HOOTERS philosophy.
4. HOOTERS 성공비결
본론
1. 후터스 마케팅믹스 5P 분석
PRODUCT(MENU)
PRICE
PROMOTION
PLACE
PEOPLE
2. HOOTERS in korea
3. 후터스코리아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 경쟁사 분석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제인걸스 Bar
결론
후터스 코리아의 성공전략
1. sports 이벤트 접목
2. 한국성공 기업 벤치마킹(Out back steak house)
3. 남성 Server 인력 창출
4. 변화하는 트렌드(trend)
5. 한국에 맞지 않는 정서
6. 독자적 MENU 개발
7. 외국계 직계 경영
- 본문내용
-
1. sports 이벤트 접목
2002년 .2006년 월드컵에서 보여줬던 우리나라 붉은악마 (reds devils)는 우리나라에서의 스포츠와 유흥문화의 접목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이러한 supporter로써의 한국인의 정서는 이벤트와 접목시킬만한 소재가 된다. 예를 들어 건강미를 지닌 후터스의 걸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한다면 스포츠의 재미가 한층 더해질 것이다.
2. 한국성공 기업 벤치마킹(Out back steak house)
아웃백은 우리나라에서 크게 성공한 패밀리 레스토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아웃백이 크게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음식과 가격대비에서 한국인의 정서에 맞게 리모델링을 할 수 있는 전략이 배경이 되었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위더스 경영정보시스템 A 레포트) 4주~5주 강의를 통해 확률변수와 겹합확률분포, 확률분포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산확률분포와 연속확률분포를 정의한 후, 두 확률분포의 차이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연예인 인사관리의 실태와 개선방향
- [외식산업론] 영국, 이탈리아, 인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호주 지역 식문화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