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마케팅 4P,SWOT,STP 전략분석과 더페이스샵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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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페이스샵 마케팅 4P,SWOT,STP 전략분석과 더페이스샵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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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더페이스샵 개요
2. 더페이스샵 브랜드연혁
3. 중저가 화장품 시장현황분석

4. 더페이스샵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5. 더페이스샵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6. 더페이스샵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7. THE FACE SHOP 마케팅 전략

8. 남성토탈뷰티샵에 대한 환경분석(남성 화장품 시장)
-맨 스튜디오
-아리따움
-네이처 리퍼블릭
-이니스프리
-더 페이스샵

9. 더페이스샵 STP 전략 제안

10. 더페이스샵 마케팅4P 전략제안

11. 더페이스샵 남성토탈뷰티샵에 대한 마케팅 제안 1. 더페이스샵 개요
2. 더페이스샵 브랜드연혁
3. 중저가 화장품 시장현황분석

4. 더페이스샵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5. 더페이스샵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6. 더페이스샵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7. THE FACE SHOP 마케팅 전략

8. 남성토탈뷰티샵에 대한 환경분석(남성 화장품 시장)
-맨 스튜디오
-아리따움
-네이처 리퍼블릭
-이니스프리
-더 페이스샵

9. 더페이스샵 STP 전략 제안

10. 더페이스샵 마케팅4P 전략제안

11. 더페이스샵 남성토탈뷰티샵에 대한 마케팅 제안
본문내용
더 페이스샵은 현재 직영점 / 가맹점 총 브랜드샵이 약 900개 매장을 운영중이다.
대학생
더페이스샵은 매장은 대학로점, 이대점, 성신여대점, 건대점 등 주요 대학가에 매장에 위치함으로써 젊은 층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문화, 주유 상권 및 주거 밀집지역 명동, 코엑스, 잠실 등 유동인구가 많고 현금 유통이 활발한 지역에 위치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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