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기업분석과 하나투어 경영전략분석및 향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하나투어 기업분석과 하나투어 경영전략분석및 향후전략 레포트입니다
목차
PART 1. 하나투어 기업 소개
Goal
Mission
Vision
기업 문화
조직 구조
지배구조
기존사업
신사업

PART 2. 하나투어 기업 전략
글로벌 전략
핵심 역량
경쟁 우위
SWOT 분석

PART 3. 하나투어 기업 상황
재무 상황
이사회 구성
수상 내역

PART 4. 하나투어 기업 스토리
업계 최초 리스트
위기와 극복 스토리

PART 5. 향후 전략 분석
여행업의 전망
향후 전략 PART 1. 하나투어 기업 소개
Goal
Mission
Vision
기업 문화
조직 구조
지배구조
기존사업
신사업

PART 2. 하나투어 기업 전략
글로벌 전략
핵심 역량
경쟁 우위
SWOT 분석

PART 3. 하나투어 기업 상황
재무 상황
이사회 구성
수상 내역

PART 4. 하나투어 기업 스토리
업계 최초 리스트
위기와 극복 스토리

PART 5. 향후 전략 분석
여행업의 전망
향후 전략
본문내용
규모의 경제로 각 패키지를 하드블록 하면서 각 고객에 대한 세분화된 패키지 제공이 가능
고객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됨
국내 1, 2위 여행사와의 점유율 차이를 2배 가량으로 크게 넓혀줌


글로벌 네트워크망이 우수한 하나투어의 패키지 상품 개발력
저가항공 확대로 인한 국제선 좌석 여력 확대는 매출과 수익성을 동시에 개선시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 비싸지만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 ethan890***
    (2016.03.11 19:43:39)
회원 추천자료
  • 온라인 & 오프라인 BIZ 모델 분석 및 설계
  • MIS – 2010년 1학기Management Information System1. 기업개요 및 전략비교(1) 하나투어1) 회사소개& 개요하나투어는 전 세계 14,000여 가지의 여행상품을 전국 5,000여 개의 협력여행사를 통해 판매하고 있는 종합 여행 홀 세일러로서 안정적인 영업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국내1위 여행 기업이다. 규모를 통한 풍부한 항공좌석의 확보, 전 세계 해외지사를 통한 호텔, 식당 등의 확보가 가능하게 됨으로써 고객에게 경쟁력 있는 가격대의 여행상품을 공급하고 있

  • 회계원리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분석
  •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분석목차서 론 : 논의의 배경여행사 산업의 시장 분석SWOT Analysis기업 재무 분석기업 주가 분석결론 1.논의의 배경향후 한국의 주목할만한 산업들 가운데 여행업은 그 정도를 헤아리기 어려울만큼 높은 비중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요성은 크게 두가지 측면에서 찾을 수 있다. 첫째로 한국의 소득수준이 증가함에 따라 여행, 특히 해외여행의 비중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최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한

  • 하나투어 기업현황과 하나투어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하나투어 경쟁우위와 향후전망및 하나투어 시사점연구 PPT
  •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발표1. 하나투어 기업소개 하나투어 개요 기업문화2. 여행산업 시장상황3. 하나투어 경쟁우위전략4. 하나투어 SWOT분석5. 하나투어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7. 하나투어 향후전망8. 결론 및 시사점CONTENTS1. 하나투어 기업소개국내 최대 여행 기업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전 세계 27개 지역을 커버하는 직영 네트워크고객 만족도와 여행사 선호

  • 하나투어 기업분석과 3C분석및 하나투어 마케팅 7P,STP,SWOT분석및 하나투어 향후전략제언 PPT
  • 하나투어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철학2. 여행산업 현황분석3. 하나투어 3C분석COMPANY (자사) & COMPETITOR (경쟁자) 분석(2) Customer (경쟁자) 분석4. 하나투어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5. 하나투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하나투어 마케팅 7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artnership(6) Person(7) Process7. 하나투어 향후전략 제언1. 하나투어 기업분석국내 최대 여행기업해외 여행 및 항공권 판매 1

  • [경영](주)하나투어 기업분석
  • 국내 중견기업 분석-(주)하나투어  제출일 : 2007. 6. 6 (水)- 목차 -1. 경영이념과 기업전략2. 기업의 소유구조와 경영자3. 생산시스템4. 마케팅전략 5. 기업조직 및 인사관리6. 회계 및 재무구조7. 정보시스템8. 결론1. 경영이념과 기업전략국내 및 해외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 하나투어의 비전은 2010년까지 경상이익 Global Top 10, 송객인원 Global Top 10, 매출액 Global Top 10 달성으로 세계 10대 여행기업이 되는 것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