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비타민워터 성공요인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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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비타민워터 성공요인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Marketing issue

2. 비타민워터 환경분석

3. 소비자 가치창출

4. 마케팅믹스 전략

5. . 비타민워터 핵심성공요인
본문내용
유통 채널
: 팝업 스토어/ 편의점(CU, GS25 등)/ 백화점(현대, 롯데, 신세계, 한화 갤러리등)/
호텔(워커힐, 리츠칼튼, 힐튼, 하얏트, 조선 호텔 등)/드러그 스토어(올리브영, 왓슨스 등)/
대형마트(Emart, 홈플러스 등)/ SSM(Emart everyday,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 슈퍼마켓, 자판기, 기타 레저 시설(CGV, 에버랜드 등)
공식 후원 & 협력사
: 부산국제영화제, 패션잡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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