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담배 마케팅 SWOT,STP,마케팅믹스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우리담배 마케팅 SWOT,STP,마케팅믹스4P전략 PPT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자사 분석

3. SWOT 분석

4. 시장환경 분석

5. STP전략

6. 마케팅 믹스 전략
본문내용
담배 자판기 설치
타 담배업체와 협력하여 담배자판기를 설치함으로써
유통경로를 확장시키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임

소매상의 확보(루트세일즈)
직접 유통체계를 관리할 수 있는 루트세일즈 방식의
전략을 채택하여 신속한 시장조사와 소비자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함

KT&G와 국산담배 점유율 확보 위한 협력 전략
현재 점차 하락하고 있는 국산담배의 점유율이 상승할 수
있도록 경쟁사인 KT&G와 협력하여 캠페인 등을 펼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박카스`와 `비타500` 마케팅믹스비교분석 -촉진관리를 중심으로-
  • 마케팅믹스 전략을 비교 분석하려고 한다.특히, 박카스가 40여년이라는 오랜 상품수명을 지닐 수 있는 주된 요인은 무엇이었는지, 그리고 비타 500 이 약 2년이라는 짧은 기간동안에 어떠한 방법으로 높은 매출액을 달성할 수 있었는지를 알아보고자 한다.두 제품의 기본적이 특징을 알아보기 위한 방식으로 마케팅 전략의 4P와 함께 STP를 다룰 것이며, SWOT분석을 통한 제품의 비교를 시행할 것이다. 그 중에서도 우리가 중점적으로 다룰 부분은 ‘촉진(Pr

  • 앙드레김 마케팅전략과 제안
  • 마케팅 관리 최종 보고서he-목차-Ⅰ. EXCUTIVE SUMMURYⅡ. 프롤로그팀원 소개 및 각오앙드레김 선정이유Ⅲ. 마케팅 전략앙드레김 SWOT 분석앙드레김 STP 전략앙드레김 5막 경쟁 드라마IV. 마케팅 믹스마케팅 믹스 4P 분석앙드레김 브랜드 자산Ⅴ. CASE STUDYBURBERRYGAPⅥ. 마케팅 제안앙드레김 브랜드명 변화아시아(중국)시장 집중 공략Ⅶ. 결론결론프로젝트를 통해 배운 점 및 느낀 점Ⅷ. 참고문헌Ⅰ. EXCUTIVE SUMMURY-앙드레김은 떠났지만 그는 아직 남

  • [마케팅] 민들레영토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①휴머니즘 마케팅-민들레영토는 휴머니즘에 기초한 기업정신을 강하게 지니고 있다. 이것은 기업의 상품과 기업의 목적에서 그 근본 철학을 말하는 것인데 문화 이데올로기 같은 사조를 기업 윤리로 담아 내고 있다는 것이 어떤 사회운동 같은 느낌을 주고 있는 것이다. ㈀민토차 -민들레 영토에 가면 고객에게 ‘무엇을 드시겠어요’라는 선택을 요구하지 않고 민들레영토가 개발한 ‘민토차’를 먼저 내어 준다.-민토차는 우리나

  • 코카콜라 VS 펩시 브랜드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 효과를 최소화 시켰다. 2008년 천연재료만 사용한 프리미엄 콜라 ‘ 펩시 내추럴’ 출시3)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코카콜라Product1. 코카콜라의 색감 전략1) 코카콜라의 녹색 병 : 코카콜라의 고향인 조지아주는 숲이 많고 푸르른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장점을 이미지화 한 것으로 조지아 그린이라는 명칭으로 알려져 있는데 푸른색의 병 포장은 제품의 신선함을 보존하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2) 코카콜라의 빨간 캔 : 일반적으로 빨

  • 비비큐 BBQ 중국진출위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과 향후전략제안
  • SWOT분석▶ 맥도날드➀ 맥도날드의 중국내 현황② 맥도날드의 성공요인4) 비비큐 제품분석4. 마케팅전략분석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5. BBQ의 중국시장에서의 성공요인분석1) 철저한 시장 조사2) 한국식 품질관리 유지 및 맛의 현지화(제품 차별화)3) 체계적인 R&D 분야 : 치킨대학4)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적극적인 홍보5) 저렴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