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대여성을 타겟으로한 스타벅스 마케팅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9 / 2016.02.19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타벅스 20대여성을 타겟으로한 스타벅스 마케팅전략기획서 입니다.
목차
01 상황분석
프랜차이즈 커피산업의 라이프 사이클(PLC)상 위치
국내 프랜차이즈 카페 산업 현황
프랜차이즈 카페 매장 출점 현황
프랜차이즈 카페 시장 분포도
자사분석
소비자분석
경쟁사분석

02 문제점 & MISSION 도출
문제점 포지셔닝 맵
미션설정

03 타겟 & 목표 설정
STP - Segmentation
STP - Targeting
STP - Positioning
목표설정

04 전략설정 (STARBUCKS StoryTelling 전략을 설정하자)
키워드 도출을 위한 단서를 캐치하라_(1)감성의 핵심
키워드 도출을 위한 단서를 캐치하라_(2)타겟의 감성을 자극 하는 것
두 가지의 단서를 바탕으로 하나의 키워드 도출
STARBUCKS에 어떤 이야기를 담을까

05 커뮤니케이션 실행
그녀의 SPEC 업그레이드 타임
나 책 읽는 여자야!- 그녀는 책 읽는 중!

06 요약 및 결론 01 상황분석
프랜차이즈 커피산업의 라이프 사이클(PLC)상 위치
국내 프랜차이즈 카페 산업 현황
프랜차이즈 카페 매장 출점 현황
프랜차이즈 카페 시장 분포도
자사분석
소비자분석
경쟁사분석

02 문제점 & MISSION 도출
문제점 포지셔닝 맵
미션설정

03 타겟 & 목표 설정
STP - Segmentation
STP - Targeting
STP - Positioning
목표설정

04 전략설정 (STARBUCKS StoryTelling 전략을 설정하자)
키워드 도출을 위한 단서를 캐치하라_(1)감성의 핵심
키워드 도출을 위한 단서를 캐치하라_(2)타겟의 감성을 자극 하는 것
두 가지의 단서를 바탕으로 하나의 키워드 도출
STARBUCKS에 어떤 이야기를 담을까

05 커뮤니케이션 실행
그녀의 SPEC 업그레이드 타임
나 책 읽는 여자야!- 그녀는 책 읽는 중!

06 요약 및 결론
본문내용
키워드 도출을 위한 단서를 캐치하라_(1)감성의 핵심
“정보사회의 태양이 지고 있다 이제 정보사회 그 이
후를 준비해야 할 때다” 정보사회 이후는 어떤 사회
일까
이 책에 따르면 ‘드림 소사이어티(Dream Society)’
다 말 그대로 꿈과 감성을 파는 사회. 이제 소비자를
즐겁게 해주는 것은 정보나 품질이 아니라 꿈과 감성
이라는 말이다 그 중심엔 ‘이야기’가 있다
저자는 이야기’ 즉 상품에 담겨 있는 이야기를 팔라고 강조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연산업] 연극 스윙걸즈 공연기획서
  • 전략- 주요 스폰서- 홍보 및 마케팅Ⅸ. 예산Ⅹ. 공연 제작 일정2부. 공연기획서 제작 과정Ⅰ. 공연개요- 공 연 명 : 스윙걸즈(Swing Girls)- 공연일시 : 2006년 7월 20일 ~ 8월 10일 (매주 월요일 공연없음- 총 20회 공연)- 공 연 장 : 서강대 메리홀- 공연장르 : 콘서트 드라마Ⅱ. 기획의도청춘이란 그것이 지나고 나서야 그 시절이 아름다운 것을 알게 된다는 말이 있다. 그러나 이 말이 꼭 청춘이란 것에만 한정지을 수 있는 것일까. 무엇이든 아름다운 것

  • [경영] [기술경영] 콜래보레이션을 통한 마케팅 전략의 사례분석
  • 마케팅 전략의 사례분석1기술경영 콜래보레이션을 통한 마케팅 전략의 사례분석I. 들어가는 말II. 콜래보레이션1. 개념2. 유형III. 콜래보레이션 마케팅 전략의 사례 루이비통 아디다스 AMH EXR 지오다노 루이 까또즈 후부 아모레퍼시픽 홈플러스 해피바스 진로소주 J 배스킨라빈스 프랭클린 플래너-이상봉바인더 위스키 임페리얼 슈에무라 금강제화 리복 르까프 프라다 로레알 타겟

  • 생활속의마케팅(중간고사 1~7주차 분량)
  • 한 소비자, 성공적인 직장인의 첫째가는 조건이 될 것입니다. 이에 본 과정에서는 생활속에서 일어나고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기업, 고객간의 상호작용을 다양한 사례와 이론적 배경을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이해해보고자 합니다. 이를 간략히 설명하면 첫째, 마케팅의 등장 배경과 철학을 이해함으로서 마케팅의 가치와 존재 의의를 배워볼 것입니다. 둘째, 소비자의 심리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구매행동을 이해할 것입니다. 셋째, 기업의 전략으로

  • [창업기획서] 의류 렌탈 매장 사업계획서
  • 타겟선정10대 여학생부터 20대 여대생패션에 관심이 많고 옷을 사는데 많은 지출을 하지만직접적인 수입이 없어 고가의 옷을 사는데 많은 고민을 하는 환경분석타겟선정이러한 여성들을 중심으로 저가로 여러 종류의 옷들을 대여할 수 있는 의류 대여점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타겟선정 이유패션은 현대사회에 가장 중요한 영역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중 20대 여대생들은 특히 패션에 관심이 가장 많은 세대. 또한 그들은 유행에 민감하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 목차 >- 성공적 자기소개서 전략 -(1) 지원동기(2) 장래포부(3) 학력사항(4) 경력사항(5) 특기사항(6) 성장과정(7) 성격의 장단점- 경쟁력있는 자기소개서 7계명 -(1) 자기소개서를 어렵게 생각하지 마라(2) 자기소개서의 문체는 긴장감을 살려라(3) 자기소개서의 문장은 통일성 있게 하라(4) 자그만 것부터 챙겨라(5) 최대한 깔끔하게 작성해라(6) 너무 튀려고 하지 마라(7) 정성을 보여야 한다- 2010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50선 - ★ 기업별 BEST 자기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