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대여성을 타겟으로한 스타벅스 마케팅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9 / 2016.02.19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타벅스 20대여성을 타겟으로한 스타벅스 마케팅전략기획서 입니다.
- 목차
-
01 상황분석
프랜차이즈 커피산업의 라이프 사이클(PLC)상 위치
국내 프랜차이즈 카페 산업 현황
프랜차이즈 카페 매장 출점 현황
프랜차이즈 카페 시장 분포도
자사분석
소비자분석
경쟁사분석
02 문제점 & MISSION 도출
문제점 포지셔닝 맵
미션설정
03 타겟 & 목표 설정
STP - Segmentation
STP - Targeting
STP - Positioning
목표설정
04 전략설정 (STARBUCKS StoryTelling 전략을 설정하자)
키워드 도출을 위한 단서를 캐치하라_(1)감성의 핵심
키워드 도출을 위한 단서를 캐치하라_(2)타겟의 감성을 자극 하는 것
두 가지의 단서를 바탕으로 하나의 키워드 도출
STARBUCKS에 어떤 이야기를 담을까
05 커뮤니케이션 실행
그녀의 SPEC 업그레이드 타임
나 책 읽는 여자야!- 그녀는 책 읽는 중!
06 요약 및 결론 01 상황분석
프랜차이즈 커피산업의 라이프 사이클(PLC)상 위치
국내 프랜차이즈 카페 산업 현황
프랜차이즈 카페 매장 출점 현황
프랜차이즈 카페 시장 분포도
자사분석
소비자분석
경쟁사분석
02 문제점 & MISSION 도출
문제점 포지셔닝 맵
미션설정
03 타겟 & 목표 설정
STP - Segmentation
STP - Targeting
STP - Positioning
목표설정
04 전략설정 (STARBUCKS StoryTelling 전략을 설정하자)
키워드 도출을 위한 단서를 캐치하라_(1)감성의 핵심
키워드 도출을 위한 단서를 캐치하라_(2)타겟의 감성을 자극 하는 것
두 가지의 단서를 바탕으로 하나의 키워드 도출
STARBUCKS에 어떤 이야기를 담을까
05 커뮤니케이션 실행
그녀의 SPEC 업그레이드 타임
나 책 읽는 여자야!- 그녀는 책 읽는 중!
06 요약 및 결론
- 본문내용
-
키워드 도출을 위한 단서를 캐치하라_(1)감성의 핵심
“정보사회의 태양이 지고 있다 이제 정보사회 그 이
후를 준비해야 할 때다” 정보사회 이후는 어떤 사회
일까
이 책에 따르면 ‘드림 소사이어티(Dream Society)’
다 말 그대로 꿈과 감성을 파는 사회. 이제 소비자를
즐겁게 해주는 것은 정보나 품질이 아니라 꿈과 감성
이라는 말이다 그 중심엔 ‘이야기’가 있다
저자는 이야기’ 즉 상품에 담겨 있는 이야기를 팔라고 강조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