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과 유니클로 현문제점및 개선방향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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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과 유니클로 현문제점및 개선방향 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유니클로 회사소개

2.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y(기회)
Threat(위협)

유니클로 마케팅 4P 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유니클로 경쟁사와 비교분석
ZARA
H&M

4. 유니클로 마케팅 사례

5. 유니클로 한계점 및 개선사항
본문내용

- 다양한 상품의 보유로 인해 One-stop쇼핑이 가능
- 대중적인 디자인 코드
뛰어난 상품 기획력과 마케팅 능력으로 유행에 맞춘 상품 적기공급
특정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 구색을 갖추고 있어 폭넓은 시장을 커버
마켓 형태의 매장과 낮은 가격의상품으로소비자들의 비목적 구매유도 용이
- 넓은 점포와 자유방임식 고객 대응
- 철저한 수요예측과 계획생산·판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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