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3,140) |
레포트 (12,767) |
방송통신대 (178) |
자기소개서 (85) |
독후감/감상문 (361) |
사업계획서 (85) |
기업보고서 (373)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2,767)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야 향후전략제안
EDIYA COFFEE기업성공요인분석Ⅰ. 보고서 요약현재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은 전체 매장 수가 약 1만2천 개, 매출액은 2조원을 넘기며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하고 포화상태가 되어가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이디야는 국내 상위 5대 브랜드인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엔제리너스, 할리스 등 다른 커피
21페이지 | 5,500원 | 2016.02.26
[스타벅스 경영,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스타벅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스타벅스 차별화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스타벅스 한계점과 새로운전략 제안
전략경영 과정을 통해 스타벅스의 차별화 전략을 분석해 보기로 하였고, 이 과정대로 보고서를 진행하려고 한다. 전략수립전략실행전략통제외부 환경(OT) 분석미션, 비전, 목표 설정전략 대안 도출대안 평가/선택전략 실행실행의 평가/통제내부 자원(SW) 분석Ⅱ.본론1. 스타벅스 기업미션과 사
19페이지 | 4,500원 | 2016.02.12
Caffebene 카페베네 프랜차이즈 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프랜차이즈 전략분석및 카페베네 기업경영전략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미래전략
커피 시장에서 1위로 올라선 것이다.카페베네는 경영 초기부터 연예인 ‘한예슬’을 내세운 스타 마케팅과 간접광고(PPL)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해왔다. 이 때문에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한예슬이 카페베네 사장이다.’ 라는 소문이 생길 정도였다. 그러나 토종 브랜드의 성공을 이뤄낸 이는
41페이지 | 5,500원 | 2016.02.02
[설빙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설빙 브랜드분석과 설빙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분석 레포트
기업환경 분석 1) 거시환경분석2) 미시환경분석3) 경쟁사분석2. 설빙 마케팅전략 분석(1) SWOT 분석(2)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3) 마케팅믹스 4P전략1) 4P 개념분석2) 제품전략 (Product)3) 가격전략 (Price)4) 유통전략 (Place)5) 프로모션전략 (Promotion)Ⅲ. 결론1. 설빙의 성공요인 분석
26페이지 | 6,500원 | 2016.02.12
(주)성공전략연구소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전략기술경영연구원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이디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커피빈코리아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