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의나라 수오미` 성공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1.1 기업소개
1.2 기업연혁
1.3 시장현황

2. 본론
2.1 STP
2.2 4P
2.3 CSR
2.4 SWOT

3. 결론
전략적 제언 및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본문내용
기업소개

친환경적인 물티슈 및 관련 제품을 기획, 개발, 생산, 판매

‘자연에서 자연으로’를 캐치프라이즈로
로하스적인 생활양식의 확산을 목표로 실천하고 있는
친환경 리빙 기업

주력제품 ‘순둥이 물티슈’

참고문헌
수오미 공식 홈페이지
http://www.suomi.co.kr

국내물티슈 시장현황
http://liv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7203695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2310&idxno=535527
http://cn.moneta.co.kr/Service/paxnet/ShellView.asp?ArticleID=2012012511014802093

2012 소비자 웰빙지수 물티슈 부문 1위
http://news.nate.com/view/20120823n24356

수오미 대표 인터뷰
http://www.ibestbaby.co.kr/webzine/read?q_sq_board=183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경영] 경쟁구도에 따른 광고캠페인분석 - 하이트 & 버드와이저
  • 나라와 미국에서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는 두 가지 맥주의 광고캠페인 추이를 분석할 것이다. 미국은 오랜 자본시장 역사를 가지고 있고, 이에 따라 마케팅의 역사 또한 깊다고 할 수 있다. 이런 미국에서 성공적인 기업 활동을 벌인 버드와이저의 광고를 분석하면 우리나라보다 앞선 선진 광고 전략 역시 배울 수 있을 것이다.한 산업 내에 포함되는 기업들은 서로 영향을 주고 받으며 경쟁을 한다. 완벽한 독점 기업이 아닌 이상 기업활동에 있어 경쟁

  • [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에 관한 고찰
  • 성공에 힘입어 해외시장에서의 새로운 가능성을 타진하게 되었고 일본과 유럽으로 진출했다. 일단 진출 목적은 같았으나 진출시장의 선택에 있어서 그리고 시장진입 방식, 마케팅믹스 등에 있어서 차이가 있었고 이 두나라의 성공여부 또한 달랐다.미국식에 충분히 익숙해져있고 거부감이 없는 일본에서는 미국식에 가까운 디즈니로 성공을 이루었으나 미국에 대한 적대감과 더불어 그리고 문화적 차이까지 상존하고 있는 프랑스에서는 일본에서만

  • [해외지역개발론] 두바이 프로젝트
  • 분석 - http://blog.naver.com/rlarudghkt동아일보 - 경제면 2006.4.5~2007.4.26 기사 - http://www.donga.com 한겨fp신문 - 경제면.국제면,사회면 2005.8.18~2007.5.7 - http://www.hani.co.kr 한국일보 - 경제면,국제면,사회면 2006.5.24~2007.5.7 - http://www.hankooki.com 레포트월드 - 두바이 프로젝트 - http://www.reportworld.co.kr 건설산업지식 정보시스템 해외건설 새시장이 뜬다 두바이의 발전 ‘거품’논란 - http://www.kiscon.net세계정보도시 - 세계도시로 성장한 걸프만의 작은 어촌 두바이 - http://

  • 디즈니랜드의 세계화 성공사례 및 실폐사례
  • 전략, 커뮤니케이션북스, p.94~106론 그로버지음(1994), The Disney Touch, 김영사목차1. 월트 디즈니 컴퍼니2. 디즈니의 소유자산3. 디즈니의 위치4. 디즈니의 사업구조5. 디즈니의 사업마케팅6. 디즈니 기업포커싱7. 디즈니 SWOT 분석8. 꿈과 모험의 나라 디즈니랜드9. 디즈니랜드의 확장10. 디즈니랜드의 해외진출 배경11. 디즈니랜드의 세계화 전략 성공사례 - 도쿄디즈니랜드12. 디즈니랜드의 세계화 전략 실패사례 - 유로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 파리)13.

  • 삼국의 통일과정
  • 나라를 본 받아 분봉제도를 제안하였으나. 정의 이사는 군현제의 확대를 주장하면서 분봉제도는 시간이 흐르면 각 왕족들의 거리가 멀어지고 또 다시 춘추전국시대와 같은 분열시대의 원인이 될 것이라고 반박했다. 이에 시황제는 이사의 의견을 채택하여 전국을 36군(郡)으로 나누고(이는 후에 남월(南越)과 흉노(匈奴)정벌등으로 40여 군으로 늘어나게 된다) 군마다 수(守), 위(尉), 감(監)을 두었으며 군은 다시 호수 1만호 전후인 현(縣)으로 분할되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