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출전략 1. 마케팅 전략1) 제품 마케팅 전략 - “4P 전략”(1) Product - 제품 전략: 기존의 가장 보편적 제품인 400g 맛김치 제품 일변도에서 벗어나 고급재료를 사 용한 특선김치, 버섯김치, 숙김치 등을 출시하여 고부가가치 프리미엄 제품 이미 지를 확립한다. 도한 가바김치, 항헬리코 김치 등 기능성 김치를 개발하고 이러한 제품이 생산 가능한 제품생산 시스템을 확립한다.(2) Place - 물류 전략: 기존의 거래 유통망에 신규 대형 유통망 확보에 힘쓰
사례 소개 및 원인 분석(1) 리바이스의 기성복 진출 사례대표적 청바지업체 리바이스는 청바지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자 고전적이고 개인주의적 취향의 남성 기성복 라인(Levi Tailored Calssics)을 시작했다. 고급소재와 유행에 민감한 디자인은 충분히 경쟁력이 있었지만 리바이스는 청바지 라는 굳은 이미지 탓에 소비자들의 외면을 받았다. 소비자들은 리바이스사의 Levi라는 브랜드로부터 두꺼운 무명, 질긴 것, 노동자, 광산일, 그리고 싸고 좋은 것이
사례18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젊은이협력과 상생을 아는 젊은이진정한 실력자는 협력하고 양보할 줄 아는 미덕을 가져야 한다. 각자의 능력과 실력을 키우는 일도 개인과 기업이 해야 할 일이지만 사회적 존재로서 자신의 역할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젊음의 무모함이 아닌 진정한 실력으로 성공을 쟁취하기 위해 지식과 능력을 단련시키는 젊은이를 찾는다. 성공을 위해 도전하는 패기와 투지를 가진 젊은이를 찾는다. 실력을 키우기 위해 끊
진출을 성공 시키기 위해서 위의 분석을 바탕으로 러시아인의 입맛을 잡아야 한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우리는 먼저 러시아 시장에 진출해 크게 성공을 거둔 한국 야쿠르트사의 도시락면 사례를 분석하여 벤치마크를 시도할 수 있다.한국야쿠르트의 러시아 진출 사례- bench marking한국2001야쿠르트의 러시아 진출 계기한국야쿠르트가 생산하는 즉석라면 ‘팔도 도시락’ 라면은 국내 시장에서 거의 잊어진 상품이다. 경쟁사 제품에 밀려 웬만한 소매점
진출 이후 지금까지 매년 대폭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농심이 이처럼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택한 전략은 고유의 매운 맛 고수와 시장 최고 수준의 가격 유지인데, 이는 중국 라면시장에 뛰어든 업체들이 중국인들의 입맛에 맞추고, 저가 판매방식을 취하고 있는 것과는 정반대이다. 이러한 농심 신라면의 고가 전략은 여론 주도층인 중류층 이상을 파고들어 ‘입에서 입으로 전달되는 효과’(구전효과)를 톡톡히 누린 사례다.3) 촉진전략(Promotion)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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