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개 컨디션의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발표 주제
02 선정 이유
03 제품 소개
04 상황 분석
05 고민,목표
06 실행 방안
07 결과 및 결론
- 본문내용
-
01 헛개 컨디션의 IMC 전략 분석
확~깬다! 로 요약되는 헛개 컨디션의 IMC 전략
1992년 출시된 컨디션은 대한민국 최초의 숙취 해소 음료에서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숙취 해소 음료로 자리 매김함
컨디션 → 컨디션F → 컨디션ADH → 컨디션POWER → 헛개 컨디션 파워 → 헛개 컨디션
이름이 변화하여 자칫 혼동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강력한 IMC 전략을 통해 제어
다양한 이야기들. 공통된 하나의 목소리
비교적 저관여 제품 시장에서 나올 수 있는 단기적인 매출 증가 전략이
아닌 IMC 전략
2011 년 부터 급변했으며 그 이후로 꾸준히 하나의 frame을 유지
광고 모델이 바뀌고, 또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도 변하지 않는 컨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