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개 컨디션의 IMC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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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발표 주제
02 선정 이유
03 제품 소개
04 상황 분석
05 고민,목표
06 실행 방안
07 결과 및 결론
본문내용
01 헛개 컨디션의 IMC 전략 분석

확~깬다! 로 요약되는 헛개 컨디션의 IMC 전략

1992년 출시된 컨디션은 대한민국 최초의 숙취 해소 음료에서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숙취 해소 음료로 자리 매김함
컨디션 → 컨디션F → 컨디션ADH → 컨디션POWER → 헛개 컨디션 파워 → 헛개 컨디션
이름이 변화하여 자칫 혼동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강력한 IMC 전략을 통해 제어

다양한 이야기들. 공통된 하나의 목소리

비교적 저관여 제품 시장에서 나올 수 있는 단기적인 매출 증가 전략이
아닌 IMC 전략
2011 년 부터 급변했으며 그 이후로 꾸준히 하나의 frame을 유지
광고 모델이 바뀌고, 또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도 변하지 않는 컨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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