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로렌 브랜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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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브랜드 선정 동기
2. 여성복 시장 환경

본론
3. 브랜드분석
4. 매장 분석

결론
5. 브랜드평가
본문내용
브랜드 선정

여성복 시장은 이미 충분히 성장 해 있는 시장으로, 시장의 소비주도권은 20대에서 40-50 대인 시니어 세대로 넘어가고 있다는 정보를 얻은 바 있음.

그에 따라 주부 및 미시 커리어여성을 타겟으로 한 브랜드 중, 여성복 시장에서 인지도가 높다고 알려진 세정의 ‘올리비아 로렌’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 보기로 했다. 올리비아로렌의 브랜드 특성과 시장환경, 브랜드 입지 강화를 위한 노력을 경쟁사로 알려진 형지그룸의 ‘올리비아 하슬러’와 비교 분석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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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케팅시 필요한 브랜드 분석이여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 bk0***
    (2016.05.09 05:1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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