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로렌 브랜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브랜드 선정 동기
2. 여성복 시장 환경
본론
3. 브랜드분석
4. 매장 분석
결론
5. 브랜드평가
- 본문내용
-
브랜드 선정
여성복 시장은 이미 충분히 성장 해 있는 시장으로, 시장의 소비주도권은 20대에서 40-50 대인 시니어 세대로 넘어가고 있다는 정보를 얻은 바 있음.
그에 따라 주부 및 미시 커리어여성을 타겟으로 한 브랜드 중, 여성복 시장에서 인지도가 높다고 알려진 세정의 ‘올리비아 로렌’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 보기로 했다. 올리비아로렌의 브랜드 특성과 시장환경, 브랜드 입지 강화를 위한 노력을 경쟁사로 알려진 형지그룸의 ‘올리비아 하슬러’와 비교 분석할 예정이다.
자료평가
- 마케팅시 필요한 브랜드 분석이여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 bk0***
(2016.05.09 05:17:2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